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브챗하면서 술 마시니까 엄청 마시게 되더라
글쓴이
울댕별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932
  • 2025-09-13 10:50:03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20605b4f2fb0d187db61b0988c57f379d7882ac93155cd458e19ecf9121aade776a2dffe55954af4f

나 원래 젠틀한 신사처럼 하루에 한 잔 정도만 위스키 홀짝슨 하는 사람인데 브챗에서 술마시면 그냥 미친듯이 마심 아마 즐거워서 그런듯
그저께인가? 8.5도 뱅쇼(달다) 1리터 다 비우고 아쉽다면서 까치돌배주(달다) 끄내서 홀짝거리다가 친구한테 제지당함
다음날 출근이여서 힘들었으
아스피 단 술이어서 그런것도 있을듯? 2025.09.13 10:50:34
해파리냥체 보닌 맥주(가끔 소맥) 이렇게만 마시는데 님이 마시는 술는 어디가서 살 수 있늠? 2025.09.13 10:50:44
울댕별 주류박람회 열리는 곳 가서 삼.. 서울 마곡 부산에서 1년주기로 돌아가면서 열고있음 서울은 이번 여름에 열었고 마곡도 몇주전에 열었음 부산이 아마 겨울에 열듯 2025.09.13 11:04:52
해파리냥체 @울댕별 너무 멀어잇~ 2025.09.13 11:05:14
울댕별 이거 다 마시면 그냥 시중에 판매되는 위스키나 리큐르 사서 마심 ㅇㅅㅇ 2025.09.13 11:05:16
해파리냥체 @울댕별 제 것도 사주셈… 2025.09.13 11:05:28
울댕별 @해파리냥체 네~ 도련님~ 2025.09.13 11:06:02
해파리냥체 @울댕별 안주도 사오셈… 2025.09.13 11:0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588 도와줘 Live 2D 모델로 어떻게 업로드하나요? ㅇㅇ 211.206 2025-09-13 0
5015587 나를예쁘게봐줬으면좋겠어 10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586 브수면할까 6 Realize 2025-09-13 0
5015585 한번으로는 만족이 안돼 4 편하비_ 2025-09-13 0
5015584 불닭게티는 누가 생각한 걸까 5 ㅇㅇ 2025-09-13 0
5015583 일본애랑 해피타임 보냈어 2 ㅇㄴ 2025-09-13 0
5015582 아 간만에 인류애 차오른다 12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81 적적하다 6 Waxandwane 2025-09-13 0
5015580 아이리 꾸미면서 든 생각인ㄷㅔ 11 ㅇㅇ 2025-09-13 0
5015579 오늘도 퇴근하고 브수면월드가야지 3 모과 2025-09-13 0
5015578 빵굽당 4 미루우츠 2025-09-13 0
5015577 누가 내 행동으로 기분좋아할때 넘 좋음 16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76 사촌들이랑 배그2연속치킨 롤 5연승했음 2 이오닉스 2025-09-13 0
5015575 너무 아프다 4 Waxandwane 2025-09-13 0
5015574 새벽은 외롭구나 6 끼리 2025-09-13 0
5015573 야간편돌이장점 10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572 말 안들으면 매가 약이라는게 정말인거같긴함 2 ㅇㅇ 2025-09-13 0
5015571 뭔가 더놀고싶으면 디코하게되는듯 3 타코야끼 2025-09-13 0
5015570 생각해보니 초등학교다닐때 행복하긴 했던듯 12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69 잘쟈 브붕이들아 11 ㅇㅇ 2025-09-13 0
5015568 난 어릴때 배고프면 그냥 배고팠는데 2 양띠 2025-09-13 0
5015567 브챗 그냥 그만해야겟다 8 슈거 2025-09-13 0
5015566 사진/영상 유니티에서 처음 사진 찍어봤어요! 쟈잔~ 10 동그란사람 2025-09-13 0
5015565 단 2시간만 더 버티면 집에가서 드르렁 3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564 누가 나랑 놀아조 10 끼리 2025-09-13 0
5015563 약먹으니 또 우울감 맥스네 27 ㅇㅇ 2025-09-13 0
5015562 디수면 못하겠음 10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61 브가 사용량이 너무 낮은데 이거 원래 이럼? ㅇㅇ 2025-09-13 0
5015560 졸린데 자기싫어 4 토끼쟝 2025-09-13 0
5015559 메밀차 볼때마다 어릴때 생각남 14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58 디수면은 이해 안 되긴 해 4 양띠 2025-09-13 0
5015557 편의점에 메롱바라는게생겻대 12 타코야끼 2025-09-13 0
5015556 카페인이 다좋은데 이시간에 깬게 너무힘들다 6 ㅇㅇ 2025-09-13 0
5015555 글좀 써봐 5 와일드번치 2025-09-13 0
5015554 브얄하고싶은데 못하네 8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3 0
5015553 이리와서 앉아보거라 10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552 랜매 항상 갈때마다 조은사람만 걸리더라 6 파체 2025-09-13 0
5015551 속안좋아서 메밀차우렷음 12 샘플카린 2025-09-13 0
5015550 갤수면 하는 법 13 밍뉴 2025-09-13 0
5015549 잘자자 8 ㅇㅇ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