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생각해보니 초등학교다닐때 행복하긴 했던듯
글쓴이
샘플카린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570
  • 2025-09-13 20:23:06
														

74ee8573b5866bf236ede9e546812268693f21059f6bba1888064a2c2ca2a516902beef1eece3bb7a9f2f8d0b93b2f6cc7843fe7776f3383eb84ee3f3aecf3773bb080a02f1c717fa9348e14040df6

오카리나배워서 지역 행사나가서 공연도 해보고
태권도장 다니면서 검은띠도 따보고 요가도 해봤고
주판 몇년정도 배워서 시험날 선생님한테 초콜릿 받아서 응원받고 합격도해보고
로봇공학 기계만들면서 이것저것 만들어보면서 칭찬도 받았고

애들에게 상당한 따돌림을 당하긴 했지만
의외로 애들 하나하나 각각한테는 꽤 사랑을 받았던 것 같고

무엇보다도 그때는 친구들 부모님이랑 안면 익히는게 좋았었음
자기 아들도 아닌데 자식친구 별 내색없이 챙겨주는게 엄청 고마웠었어

그런 어른이 되고 싶었었지 하고 생각이 드네

슈거 2025.09.13 20:23:47
양띠 어떤 따돌림을 당했나요 2025.09.13 20:24:42
샘플카린 2025.09.13 20:25:13
ㅇㅇ1 초등학교때한거 : 인생엇나가기시작하기 211.234 2025.09.13 20:25:58
샘플카린 초등학교때는 늘그렇듯 이름가지고 놀리기와 주먹다짐, 급나누기와 아주 강한 강도의 패드립과 인신공격, 모독같은게 있었지만 그럼에도 하교 후 놀때에는 다같이 즐겁게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2025.09.13 20:26:44
샘플카린 어디로가든 내가가면 그게길이지뭐 배만 안굶으면 OK라고 생각합니다 2025.09.13 20:27:23
ㅇㅇ1 @샘플카린 굶을거같아서이세계포탈알아보고있릅니다감사합니다 211.234 2025.09.13 20:27:53
양띠 @샘플카린 뭐 그정도는 친구들끼리도 하긴 하는거긴한데 좀 더 심했나보네 2025.09.13 20:28:07
와일드번치 난 머했더라.. 학교에서 멍때리기만 했던거같은디 2025.09.13 20:28:42
샘플카린 @양띠 어린이 감성에서는 견디기 힘든 수모였음 2025.09.13 20:32:32
샘플카린 @ㅇㅇ1(211.234) ㅜㅜㅜ화이팅입니당,, 2025.09.13 20:32:43
샘플카린 저도많이잤어요 일단컸으니 OK입니다 2025.09.13 20:33: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525 알딸딸하니까 좀 졸리네.. 8 ㅇㅇ 2025-09-14 0
5016524 도와줘 뉴비 질문인데 5 고양이 2025-09-14 0
5016523 저는무조건텍메는100이하로만들어요 5 ㅇㅇ 2025-09-14 0
5016522 왤케더워겨울언제와 10 사디스트 2025-09-14 0
5016521 님들 그거 아시나요? 11 냥캣77 2025-09-14 0
5016520 텍메는 150 언더면 다 괜찮다고 봄 8 꽃한송이 2025-09-14 0
5016519 내 발가락 사이에 너네 코 끼우고싶음 3 ㅇㅇ 211.194 2025-09-14 0
5016518 (위꼴주의) 맛저 브붕 12 ㅁㄴㅇㄹ 2025-09-14 0
5016517 다른애들 택메상한거는거 소용없는거같아 9 마찌마찌 2025-09-14 0
5016516 세피리아 -완- 5 ㅇㅇ 2025-09-14 0
5016515 트래커동글들다사라졌는데뭐지 12 미찌 2025-09-14 0
5016514 오늘 저녁은 햄부기 11 비엔이 2025-09-14 0
5016513 텍메가벼운게자랑 10 반프르2 2025-09-14 0
5016512 야지털 수북하면 좋은점잇지 계섬월 2025-09-14 0
5016511 호감고닉 디코땄다ㅋㅋㅋ 11 토템 2025-09-14 0
5016510 스크래치 잘긁는사람 너무 멋있다 16 Arki 2025-09-14 0
5016509 adhd 약 먹으면 좀 낫나 8 ㅇㅇ 2025-09-14 0
5016508 오늘 집가서 월투갈 생각에 싱글벙글함 2 ㅇㅇ 122.45 2025-09-14 0
5016507 남성의 우울증 증상이 보통 분조장이래 7 ㅇㅇ 2025-09-14 0
5016506 보털 꼴릴때가 금태양이 망신주려고 비키니 입을상황만들어서 9 기름참치 2025-09-14 0
5016505 저는털좋다고생각해요.... 8 이뀨립스 2025-09-14 0
5016504 님들 그거 아시나요??? 16 ㅇㅇ 2025-09-14 0
5016503 못ㅅ생긴년들이 텍메는 또 뒤지게 높아요ㅋㅋ 8 ㅇㅇ 2025-09-14 2
5016502 어이 거기 이쁜이 이리로 13 ㅇㅇ 2025-09-14 0
5016501 감히 보지털을 넣어? 레레땅 2025-09-14 0
5016500 갓본av배우 <~ 추천좀ㄹㅇ 9 시적허용 2025-09-14 0
5016499 짤녀 텍메70임 6 ㅇㅇ 2025-09-14 0
5016498 브챗아바타디씨콘좀달아주실분 24 ㅇㅇ 2025-09-14 0
5016497 님들님들 이거보셈 저 자랑할거있음 20 멜구 2025-09-14 1
5016496 난 모든걸포기하고 140~170사이에서 노는거같애.. 3 련비 2025-09-14 0
5016495 다들 밥먹고 갤만해? 12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494 저녁은햄부기를먹을가 6 반프르2 2025-09-14 0
5016493 뷰지털도 적당히 있으면 이뻐 11 ㅇㅇ 2025-09-14 0
5016492 그냥 입혀도 텍메 70mb나오는 옷들이 좋아 ㅇㅇ 122.45 2025-09-14 0
5016491 사진/영상 흰 쥐 아바타 만들었어 13 키지니 2025-09-14 0
5016490 정병이 분조장같은거면 브챗하면 나아짐 6 기름참치 2025-09-14 0
5016489 와 기절했으 4 미루우츠 2025-09-14 0
5016488 브갤하이에용 6 장비레시피 2025-09-14 0
5016487 정병은 유전도 되고 전염도 되는데 완쾌가 어렵잖아 4 ㅇㅇ 2025-09-14 0
5016486 대낮 음교회 재밋엇습니노 3 ㅇㅇ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