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반나절정도 안먹어서 식어도 맛있는 배달음식 ㅊㅊ점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887
- 2025-09-13 10:33:47
| 다채 | 피자 | 2025.09.13 10:34:21 |
| 시오네 | 닭강정 | 2025.09.13 10:34:30 |
| Ch5 | 족발 | 2025.09.13 10:35:22 |
| ㅇㅇ | 내가 막입이라 그런지 렌지 돌리면 처음 왔을때랑 비슷한 음식인거같긴함 - dc App | 2025.09.13 10:36:21 |
| ㅇㅇ | 냉장고에 넣어도 마식긴해 ㅇㅈㅇㅈ - dc App | 2025.09.13 10:36:36 |
| ㅇㅇ | 족발 식은ㄷ거 먹어본적 없는데 마싯어? - dc App | 2025.09.13 10:36:54 |
| 다채 | 렌지돌릴때 물한컵이랑같이 30초추가로돌리면촉촉함 | 2025.09.13 10:37:15 |
| Ch5 | 응난그게더좋은데.. | 2025.09.13 10:38: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