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야채는 왜 맛업는걸가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62
- 2025-09-13 05:33:02
| ㅇㅇ | 채소 | 2025.09.13 05:33:41 |
| ㅇㅇ | 트러플, 산삼 이런거에는 환장하는거보니 귀해서 그런거 맞는듯 | 2025.09.13 05:33:47 |
| 엘팡 | 수정할게 ㄱㄷ | 2025.09.13 05:34:05 |
| ㅇㅇ | 굳이 안바꿔도됨....... | 2025.09.13 05:34:14 |
| 엘팡 | 내가 부끄러워졋어 | 2025.09.13 05:34:37 |
| ㅇㅇ | | 2025.09.13 05:34:41 |
| 엘팡 | 근데 산삼도 맛업다는고임..!! | 2025.09.13 05:34:47 |
| ㅇㅇ | 야채도 틀린건 아니야 | 2025.09.13 05:35:39 |
| 엘팡 | 밤금검색래밧는데 채소가더맞는거갓애 | 2025.09.13 05:36:07 |
| ㅇㅇ | | 2025.09.13 05:36:16 |
| 엘팡 | 맛업내요~ | 2025.09.13 05:36:44 |
| 비엔이 | 짤녀는 맛있을듯 - dc App | 2025.09.13 05:38:05 |
| 엘팡 | 아이 부끄럽게 | 2025.09.13 05:39: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