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장애인새끼랑 3년째 기싸움하는데 이새끼 ㄹㅇ 레전드새낀듯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6102
  • 2025-09-14 04:40:54
  • 211.63
														

7fed8272da826e993eeee9e7469f7765c6ea11318ace67c372a90ecfa842ac48183cd3



3년전에 넷플릭스에서 애니 한 편 보고 "애미 씹좆노잼이노."

글 쓴 죄로 3년동안 징글징글하게 쫓아오면서



병신새끼 뗴어낼려고 고소드립친적있는데 이 병신이 내가 고소드립쳐서 위궤양걸리고 고생했다면서

한녀마냥 피 뿌려대면서 더 독하게 쫓아다님



그러면서 3년동안 디시에 통합검색하면서 지가 빠는 그 넷플릭스 애니 욕하는 놈들한테 전부 다 화냄

3년동안 부계정은 수백개 정도 만듬



이새끼 기초생활수급자 새낀데 그동안 돈모았는지 주작기 사서 주작질도 하고 다님

ㄹㅇ 이런 새끼가 실존할수 있다는게 놀라울 수준임



주기적으로 이 새끼가 나 쫓아다니면서 지랄한거 신고해서 지우고

넌 매일 지랄하는거 난 딸깍 몇번하면 지운다고 티배깅함


- dc official App
양띠 제목만 보고 똥인줄 알았는데 다른거였네 2025.09.14 04:41: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318 슬슬 수영복 자짤은 빼야겠네 4 알테밍 2025-09-15 0
5018317 브붕이 일어났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8316 오늘 첫출근했는데 넘무서웠음 10 샘플카린 2025-09-15 0
5018315 질투나 5 헤르만 2025-09-15 0
5018314 찐따들 브챗에서 브생활 잘하는법 공유.peel dok@@@@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313 유동씨가ㅜ팩트로 때리는데 아프네요 3 새하양 2025-09-15 0
5018312 아시발 그냥 페이셜 적용해볼까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11 난 화본역 일진 신라미나세가 더 나은거같음 3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10 일하니 다시 스트레스쌓여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5 0
5018309 월요병 치료제는 없는가 6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8308 세상 살기 좆같아서 운지마렵노 5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307 걔 과몰입 마이크에서 숨소리 너무 나는데 12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06 요즘 수영복만 입으면 배꼽에 자지 비비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ㅇㅇ.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305 배달 시켰삼 10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04 어제 잠깐 사진찍었는데 찹쌀보리 2025-09-15 0
5018303 사진 찍고있는 샵 사장님이 나 아니면 안된다고해서 기분 개좋아짐... 11 으애애 2025-09-15 0
5018302 유니티 하다가 잘 안되서 울엇어 6 ㅇㅇ 2025-09-15 0
5018301 퀘프로 아마존 직구해도 대나 14 Himari 2025-09-15 0
5018300 '에일리♡최시훈' 결혼 5개월 만에 파국 ㅇㅇ 2025-09-15 0
5018299 햇반 엄청 비씨네 10 엥엥 2025-09-15 0
5018298 제 근비티 아이는 istp에요 10 백야ㅿ 2025-09-15 0
5018297 집가고싳어요 2 서원 2025-09-15 0
5018296 남캐 아바타도 좀 간지나게 쓰면 마음에 드는듯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295 잠깐쉴까요 8 으애애 2025-09-15 0
5018294 도와줘 헤업! 정보를 주시게 브분 3 ㅇㅇ 14.47 2025-09-15 0
5018293 뭔 근비티아이여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292 진짜 날씨 너무좋다 5 ㅇㅇ 2025-09-15 0
5018291 현실에서 좀 열심히 사람만나고다닐때 10 파체 2025-09-15 0
5018290 거지에게 적선을해주세요 20 이뀨립스 2025-09-15 0
5018289 부끼 눈텍 직접그렸었는데 7 헤르만 2025-09-15 0
5018288 일하기 싫어잉 4 AriA 2025-09-15 0
5018287 저는 현실에선 E고 브챗에선 I임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286 전 이러고 서로 쳐다보는 거 좋아함 5 공룡술사 2025-09-15 0
5018285 님들 혜택 많은 체크카드 추천좀 2 소와나무 2025-09-15 0
5018284 국방부는 예비군 브챗 전형을 만들어서 2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283 배고픈데 모먹지 2 파체 2025-09-15 0
5018282 남친 애칭 오나홀 불러주는게 기분좋아 1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281 트래커 충전안하고나옴 2 개추 2025-09-15 0
5018280 진짜 E는 차원이 다르더라 16 백약지장 2025-09-15 0
5018279 브붕이 일하는데 돈이 사라짐 4 한낮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