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익스프레션 메뉴를 한 곳에 넣는법이 궁금합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339
  • 2025-09-13 05:24:45
  • 39.120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540affd39



기존에 메뉴가 할당되는 에셋들을 집어넣으면 너무 난잡하게 추가가 되어 정리를 하고 싶습니다.


마시멜로나 터치미등 상호작용은 상호작용 메뉴 하에, 클로셋 헤어 옵션 등 이치고 자체와 관련되어 있는 것은 이치고 메뉴 하에 폴더화를 하고 싶습니다.

의상류는 원 클릭 인벤토리 같은 것을 쓰면 묶여서 크게 문제 없었는데 이런 것 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감이 안 옵니다...


정보를 찾아서 하고 싶은데 참고 할 자료가 있을까요? 아니면 간략하게나마 조언 부탁드립니다.

ㅇㅇ1 도와줘 탭으로 223.62 2025.09.13 05:24:56
ㅇㅇ 서브메뉴 만들어서 거기 다 때려박아 2025.09.13 05:25:12
ㅇㅇ 이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9.120 2025.09.13 05:25:14
ㅇㅔㄴ 메뉴 그대로 복사하고 기본 메뉴엔 다지우고 서브메뉴 탭 하나 생성한다음 복사한 메뉴 넣으셈 2025.09.13 05:29:30
ㅇㅇ 아 감사합니다. 서브 메뉴 자체를 만드는 법을 몰라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가닥이 잡혔습니다. 39.120 2025.09.13 05:31:37
울댕별 의상제작자가 지맘대로 메뉴 만들어놨으면 MA Menu Item이나 그런게 있는 게임오브젝트가 있을거란말임 그러면 거기에서 MA메뉴인스톨러는 제거하고 원클릭인벤토리 메뉴 인스톨러 라는 컴포넌트 추가해서 너가 원하는 인벤토리 꽂아넣으면 그 메뉴 하위에 그 Ma메뉴들이 설치됨 이건 딸꺽인벤 통합하고 싶을 때 쓰는거고 걍 간단하게 하고싶으면 그 MA Menu Installer 에 있는 설치메뉴를 다른데로 옮기면 댐 이거보다 자세한 설명은곤란해.. 2025.09.13 05:3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722 어때, 나루토. 네 허접한 호카게 자지보다 낫지? 5 ㅇㅇ 223.62 2025-09-13 6
5014721 아 왤케 잠오지 5 ㅇㅇ 2025-09-13 0
5014720 저녁머먹지 8 물탄커피 2025-09-13 0
5014719 저도 지피티한테 심리상태 그려달라고 했는데 2 목티 2025-09-13 0
5014718 ♿나룻♿❌♿나루미♿ 씨❗발❗보❗지❗존❗나❗비❗벼❗ ㅇㅇ 223.62 2025-09-13 0
5014717 안경쓴거vs안쓴거 6 찹쌀보리 2025-09-13 1
5014716 비 자주와서 좋아 6 우이 2025-09-13 0
5014715 한국인은 한튜랑 화본역에 밖에 없음?? 7 ㅇㅇ 211.234 2025-09-13 0
5014714 부이알할까 10 토템 2025-09-13 0
5014713 어릴때 어른들이 늘 하던 거짓말이 있어 14 방방가햄토리 2025-09-13 0
5014712 인덱컨 예비품 시켰음 2 전생했더니나였다 2025-09-13 0
5014711 MMD나 조지기 무료로해줌 2025-09-13 0
5014710 퇴근까지 15분!!!!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709 청소끝 1 선민이 2025-09-13 0
5014708 아니 이게임 왜 재밌음 4 ㅇㅇ 211.234 2025-09-13 0
5014707 사진/영상 로봇) 너도 로봇이 되라 5 일붕 2025-09-13 0
5014706 이거 장수말벌인가? > 아님 7 ㅇㅇ 2025-09-13 0
5014705 혹시 브이알 충전기 천장에 꽂은 사람 있어? 4 양띠 2025-09-13 0
5014704 잘잣다 11 라비라비 2025-09-13 0
5014703 과자가 먹고싶군나 3 ㄹㄹ 2025-09-13 0
5014702 할게 너무 많은데 하기싫어 2 파랑키펠 2025-09-13 0
5014701 지피티 무서워.. 5 ㅇㅇ 2025-09-13 0
5014700 오리고기 이새끼 12 ㅇㅇ 2025-09-13 0
5014699 쫀아입니다 5 기타 2025-09-13 0
5014698 빨리 11시와라잇 1 Maho 2025-09-13 0
5014697 한달차뉴비인생첫아바타삿다 ㅁㅌㅊ?? 14 농장노가다 2025-09-13 0
5014696 VR무선 경량화 쩔게 만들어주세요 3 ㅇㅇ 106.101 2025-09-13 0
5014695 공이색하고색이공한데 함만 대주라 ㅡㅡ 2 ㅇㅇ 2025-09-13 0
5014694 군대에서 할게없어져 결국.. 12 유진_ 2025-09-13 0
5014693 오랜만에 서큐버스바니걸 옷꺼냇어 18 이뀨립스 2025-09-13 0
5014692 대왕콘 기간이 끝나자말자 다시 대왕콘 발급 7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691 한국인들 자주 모이는 월드 알려주세요르 8 사진찍는남자 2025-09-13 0
5014690 풀트하고십다 7 파체 2025-09-13 0
5014689 이쁜이 오빠랑 어디좀 갈까ㅎㅎ? 6 두다 2025-09-13 0
5014688 브챗 대형들보면 다 개걸창 ㅈ물냄새날거같음 1 ㅇㅇ 218.145 2025-09-13 0
5014687 배달과 편의점 음식으로 연명한지 3달째 4 읭지수 2025-09-13 0
5014686 걔보고싶네 아스피 2025-09-13 0
5014685 와 트래커끼고 브챗키려하는데 가스 검침와버림;;;; 4 Mich 2025-09-13 0
5014684 . 5 ㅇㅇ 14.34 2025-09-13 1
5014683 수제사탕 만드는게 알고리즘에 쥰내뜨네 6 ㅇㅇ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