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익스프레션 메뉴를 한 곳에 넣는법이 궁금합니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39
- 2025-09-13 05:24:45
- 39.120
| ㅇㅇ1 | 도와줘 탭으로 223.62 | 2025.09.13 05:24:56 |
| ㅇㅇ | 서브메뉴 만들어서 거기 다 때려박아 | 2025.09.13 05:25:12 |
| ㅇㅇ | 이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39.120 | 2025.09.13 05:25:14 |
| ㅇㅔㄴ | 메뉴 그대로 복사하고 기본 메뉴엔 다지우고 서브메뉴 탭 하나 생성한다음 복사한 메뉴 넣으셈 | 2025.09.13 05:29:30 |
| ㅇㅇ | 아 감사합니다. 서브 메뉴 자체를 만드는 법을 몰라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가닥이 잡혔습니다. 39.120 | 2025.09.13 05:31:37 |
| 울댕별 | 의상제작자가 지맘대로 메뉴 만들어놨으면 MA Menu Item이나 그런게 있는 게임오브젝트가 있을거란말임 그러면 거기에서 MA메뉴인스톨러는 제거하고 원클릭인벤토리 메뉴 인스톨러 라는 컴포넌트 추가해서 너가 원하는 인벤토리 꽂아넣으면 그 메뉴 하위에 그 Ma메뉴들이 설치됨 이건 딸꺽인벤 통합하고 싶을 때 쓰는거고 걍 간단하게 하고싶으면 그 MA Menu Installer 에 있는 설치메뉴를 다른데로 옮기면 댐 이거보다 자세한 설명은곤란해.. | 2025.09.13 05:3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