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리고기 이새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700
- 2025-09-13 08:40:02
| 양띠 | 기름이 진국이긴하지 | 2025.09.13 08:40:18 |
| ㅇㅇ | 2025.09.13 08:40:32 | |
| ㅇㅇ1 | 훈제말고 그냥 싱싱한 오리고기는 그냥 소금에 구워먹어도 맛있더라 112.165 | 2025.09.13 08:41:18 |
| 모생선 | ㅇㅈㅋㅋ | 2025.09.13 08:42:22 |
| 목티 | 베이징덕 잘하는 집 가면 고기부터 스프까지 지려여 | 2025.09.13 08:42:32 |
| ㅇㅇ | 실제로 불포화지방이 많아서 영양성분이 닭보다 조금 위라던데 | 2025.09.13 08:43:14 |
| 백약지장 | 부추도 같이 구워서 먹어봐 맛있어!! | 2025.09.13 08:44:32 |
| ㅇㅇ | 로스도 조아 | 2025.09.13 09:03:45 |
| ㅇㅇ | 홍대 거기 가볼까 고민 오조오억번 | 2025.09.13 09:03:58 |
| ㅇㅇ | 2025.09.13 09:04:02 | |
| ㅇㅇ | 오리새끼 뒤졌다 ㅋㅋ | 2025.09.13 09:04:09 |
| ㅇㅇ | 2025.09.13 09:04: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