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뭐 사람들은 쉽게 오해를 하는거니깐
글쓴이
양띠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306
  • 2025-09-13 05:09: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조금만 생각해도 아닌게 보일텐데 깊게 생각하는걸 귀찮아 하니깐


쉽게 오해를 하는거지


생각조차도 결국 자기기준에서만 생각을 하니깐


남도 그럴꺼라 생각을 해서 오해를 하게 되는거지


나는 진짜 이해 안 되는것중 하나가

아바타 자짤 안쓴다 = 영차고닉


이게 제일 이해가 안 가


아바타 자짤이 뭐 만들기 어려워?

아바타가 뭐 지문이라도 돼?


그냥 부스 아바타에 옷 하나 머리 하나 넣고 사진찍으면 아바타 자짤인거지


구글계정 만드는 수준의 간단한건데 이거에 집착하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



ㅇㅇ1 긁? 223.62 2025.09.13 05:10:55
양띠 뭐 초등학생이니 2025.09.13 05:16:23
ㅇㅇ2 @양띠 본문 말마따나 그 간단한걸 안하는 이유가 뭐임 ㅋㅋ 223.62 2025.09.13 05:17:31
양띠 @ㅇㅇ2(223.62) 나는 자짤에 대해 크게 의미 부여를 안 하니깐 2025.09.13 05:18:38
양띠 @ㅇㅇ2(223.62) 그냥 아무짤이면 상관 없어서 2025.09.13 05:18:54
ㅇㅇ2 @양띠 오해받기는 싫고 자짤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만들기 싫고 그럼 계속 오해받으셈 ㅇ 223.62 2025.09.13 05:19:41
ㅇㅇ2 @양띠 오해인가?ㅋ 맨날 일침박고 양/띠 나뉘어서 자기과거글에 업보청산하던데 ㅋㅋ 223.62 2025.09.13 05:20:25
양띠 @ㅇㅇ2(223.62) 오해하는거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2025.09.13 05:20:26
양띠 @ㅇㅇ2(223.62) 오해 받기 싫다고 한 적 없어;; 2025.09.13 05:20:46
ㅇㅇ2 @양띠 그러네 ㅋㅋㅈㅅ 223.62 2025.09.13 05: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914 캠페이셜 어디까지됨? 4 ㅇㅇ 2025-09-13 0
5014913 아진짜개스트레스받네 9 두글자_ 2025-09-13 0
5014912 저 여기있는 모두랑 섹스할때까지 겜할거에요 6 ㅇㅇ 220.117 2025-09-13 0
5014911 KT!!!!!!! 8 풀잎숲 2025-09-13 0
5014910 솔직히 시발뭐든 다이해해주는편인데 저렇게 선넘는새끼들보면 못참겠다 1 ㅇㅇ 119.194 2025-09-13 0
5014909 6만원짜리 베스 선 도착했다… 4 해파리냥체 2025-09-13 0
5014908 ㄴ 5시간후 발정나서 음란교미하러가는련 1 ㅇㅇ 211.36 2025-09-13 0
5014907 요즘엔 캠트 워낙 좋아서 캠트로 입문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이더라 12 시오네 2025-09-13 0
5014906 아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요 ㅇㅇ 220.117 2025-09-13 0
5014905 섹스마렵다 1 뷰지몽 2025-09-13 0
5014904 은근 이 겜 주변을 npc처럼 여기는 사람이 많은듯 8 잔물결 2025-09-13 0
5014903 시븜돈자랑하지말아고 5 기타 2025-09-13 0
5014902 사펑 애니가 그렇게 잼남? 4 ㅇㅇ 106.101 2025-09-13 0
5014901 자택경비원이라 그런가 집주인이 술마실때마다 대리해달라고 부름 7 ㅇㅇ 2025-09-13 0
5014900 뇌에좆이박혔나봄 14 ㅇㅇ 2025-09-13 0
5014899 겜 찍먹할만함? 9 ㅇㅇ 219.249 2025-09-13 0
5014898 유로트럭 하면서 배철수 라디오 듣는데 12 눈바로 2025-09-13 0
5014897 공포번개에서 욕하면 사람들이 싫어하겠지? 3 칸터 2025-09-13 0
5014896 브섹스하자 2 뷰지몽 2025-09-13 1
5014895 이 게임 대화하는 겜이였음? 7 ㅇㅇ 106.101 2025-09-13 0
5014894 슬슬 가을이 오긴하나보다 9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3 0
5014893 친창에 날 대놓고 무시하는 사람 두 사람정도 있음 19 거미군주 2025-09-13 0
5014892 근데공포랜매왜1시임 6 사디스트 2025-09-13 0
5014891 싯팔무슨 대화하는겜에서 대화도안하고 알아주길바라는거임? 1 ㅇㅇ 119.194 2025-09-13 2
5014890 전신 타이즈 착용 완료ㅋㅋㅋㅋㅋ 21 Μο 2025-09-13 2
5014889 8시에 엠엠디 번개 열어주삼 1 ㅇㅇ 2025-09-13 0
5014888 친구들 무릎베게 해주면 5 뷰지몽 2025-09-13 0
5014887 반나절정도 안먹어서 식어도 맛있는 배달음식 ㅊㅊ점 8 ㅇㅇ 2025-09-13 0
5014886 달에 가보고 싶다는 상상 해보신 적 있나요 15 ㅇㅇ 2025-09-13 0
5014885 걔랑 놀구 싶다 6 ZasMint 2025-09-13 0
5014884 누가 통장잔고 5000원 개거지임 ㅋㅋ 18 거미군주 2025-09-13 0
5014883 쇼콜라랑 쉬폰이랑 머리 같음? 7 ㅇㅇ 14.7 2025-09-13 0
5014882 힘들어 2 뷰지몽 2025-09-13 0
5014881 메모하지마라 6 ㅇㅇ 2025-09-13 0
5014880 매월 100- 200만씩 쓰던 리니지라이크 접으니깐 세상이 너무 편해 12 시오네 2025-09-13 0
5014879 난 솔플게임 오래 못하겟더라 2 ㅇㅇ 2025-09-13 0
5014878 맥날16일에페퍼로니피자버거나온다나바 2 사디스트 2025-09-13 0
5014877 퀘프로 받은지 2주만에 팔려하는데 얼마에 팔아야함 7 ㅇㅇ 121.167 2025-09-13 0
5014876 감정을 분리 할줄 모르는 감정서툼이들 브챗에 개많은듯 5 ㅇㅇ 2025-09-13 0
5014875 당분간 브챗 쉬면서 발더게나 해볼가? 2 아스피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