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매월 100- 200만씩 쓰던 리니지라이크 접으니깐 세상이 너무 편해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880
- 2025-09-13 10:28:10
| MUSECA | ㅁㅊ 무슨게임임 | 2025.09.13 10:28:55 |
| Retrika | 잘했어 | 2025.09.13 10:28:55 |
| 아스피 | 뭔겜을 한거야... | 2025.09.13 10:29:25 |
| 집에가고싶었다 | 저 용돈주세여 형 - dc App | 2025.09.13 10:30:03 |
| 시오네 | 블레이드앤소울2 라고 모바일겜 했었어~ | 2025.09.13 10:30:10 |
| 시오네 | 블소2 ㅋㅋㅋ | 2025.09.13 10:30:16 |
| 시오네 | 응 진짜 브이알챗 때문에 구원 바다따 | 2025.09.13 10:30:27 |
| 시오네 | 앙 ㅋㅋ 돈 없쪙 | 2025.09.13 10:30:34 |
| 백약지장 | 2025.09.13 10:32:24 | |
| 시오네 | 2025.09.13 10:33:06 | |
| ㅇㅇ | 대신 암컷이 되었네요 | 2025.09.13 10:33:27 |
| 시오네 | 앙 ㅋㅋ | 2025.09.13 10:3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