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부분 내 첫인상이 별로 안 좋나보네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266
- 2025-09-13 04:51:38
| ㅇㅇ1 | 아직도 너 억떡분탕으로 메모되어있다ㅋ 118.235 | 2025.09.13 04:52:37 |
| ㅇㅇ1 | 갤질 첫 시작부터 저격박히고 시작했는데 이미지 좆창났지 인겜에서도 꼬라지 비슷할거고 ㅇ 118.235 | 2025.09.13 04:52:59 |
| 양띠 | 뭐 그럴 수도 있죠 | 2025.09.13 04:53:07 |
| 듀라니스 | 2025.09.13 04:55:24 | |
| 양띠 | ㅋㅋ | 2025.09.13 04:56:49 |
| 듀라니스 | @양띠 만나가면서 깊어지는게 좋다고 생각해 | 2025.09.13 04:57:18 |
| ㅇㅇ | https://mnbl.kr/7Hxp9q | 2025.09.13 04:58: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