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형들.. 스트리밍 카메라가 obs에 안 잡히는데 원래 이런가요?..ㅠ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5891
  • 2025-09-14 03:11:35
  • 211.241
														

내가 상상한건 스트림 카메라가 obs에서 녹화가 되야하는데 그게 아니고 자꾸 전체 화면이 되는데 ㅠㅠ.. 왜이럴까 형들..

미로 데탑으로 들어가면 그래요 - dc App 2025.09.14 03:12:33
이초연 그 하단 바 중에 인게임녹화-VR chat으로 설정해봄? 2025.09.14 03:13:02
이초연 만약에 데탑이면은 저렇게 설정하고 스트림 카메라 키지말고 그대로 브챗으로 창만 바꿔서 녹화하셈 2025.09.14 03:13:38
ㅇㅇ 헐 해볼게 형들 잠시만 그럼 데탑 말고 다른걸로 들어갈 수가 있단 말이야 이 게임을??.... 211.241 2025.09.14 03:18:07
ㅇㅇ @이초연 형 나는 캐릭터 세워두고 내가 카메라 이동하면서 찍고 싶은데 형이 말한 하단바가 obs의 하단바인지 vr챗의 하단바인지 몰겟수 ㅠㅠ.. 211.241 2025.09.14 03:19:28
키르2 스트림은 Spout 따로 깔아야 나와요 2025.09.14 03:19:55
이초연 ? 당연히 vrchat이니까 vr로 들어가지..? 2025.09.14 03:20:00
ㅇㅇ @이초연 아 ㄷㄷㄷㄷㄷㄷㄷ.. 난 피씨로만 이때까지 구경이랑 대화만 해봤는데 vr을 사야 내가 하고 싶은 걸 할 수 있는거야 그럼?... 211.241 2025.09.14 03:21:14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아이고 데탑이구나.. 그런거 하고싶으면 브얄 사서 해보려무나.. 데탑으로 하는 브챗이랑 브얄로 하는 브챗은 아예 다른게임이란다 2025.09.14 03:21:55
ㅇㅇ 감사합니다 ui를 가려주는거군요!! 근데 vr 기기가 있어야 제가 원하는 (캐릭터를 한 장소에 두고 드론으로 촬영하는걸 녹화)게 된다니 충격 그 자체네요 ㅠㅠ.. 211.241 2025.09.14 03:27:10
ㅇㅇ @이초연 감사합니다.. ㅠ obs가 스트리밍 카메라를 인식하는데 vr 기기가 잇어야 된다는 뜻으로 이해하면 되는거죠 211.241 2025.09.14 03:27:37
이초연 @글쓴 ㅇㅇ(211.241) 응응 대충 그런느낌이고 브얄 쓰고 obs 킨다음에 스트림 카메라 키면 니가 원하는거 할수있을거야 2025.09.14 03:28: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8339 유동은 갤안분임? 1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338 정모도한다고 2 또르미르 2025-09-15 0
5018337 님들 빤쓰 며칠에 한번 갈아입음? 26 댕댕충 2025-09-15 0
5018336 나도 슬슬 겨울옷 입혀야겟다 1 파체 2025-09-15 0
5018335 브붕이 현실 정모 재밌었삼 6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34 멀티레이어로 찍는거까진 좋은데 8 잘못 2025-09-15 0
5018333 님드라 퀘프로 쓸라믄 스팀링크 써여? 3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32 너에게난 1 ㅇㅇ 118.235 2025-09-15 0
5018331 가을 겨울이 제일싫어 수영복들이 사라짐 2 ㅇㅇ 211.234 2025-09-15 0
5018330 그렇게 어려운 사람 아닌데 내가 무섭다 어렵다 주위에서 그러는거 이해안됨 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329 서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파마산오레가노 아메리칸치즈 8 ㅇㅇ 2025-09-15 0
5018328 생각좀하고살아야겟군 4 레테 2025-09-15 0
5018327 며칠안봤다고잊어버리진않았겠지...... 4 냐리 2025-09-15 0
5018326 예전에 브붕이들 정모 나간적 있었는데 10 Rink 2025-09-15 0
5018325 잘때 납치강간하는 ASMR 들었는데 7 시리스 2025-09-15 0
5018324 가만히 거울만 봐도 재밌다고????? 3 새하양 2025-09-15 0
5018323 짱 덥다... 5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5 0
5018322 오드아이 해볼까 2 Maho 2025-09-15 0
5018321 머핀타임 재밌더라 2 ㅇㅇ 2025-09-15 0
5018320 서브웨이 참치 먹고싶음 파체 2025-09-15 0
5018319 질투는 한자에 여자 여러개 있는 것 처럼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18 슬슬 수영복 자짤은 빼야겠네 4 알테밍 2025-09-15 0
5018317 브붕이 일어났어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5 0
5018316 오늘 첫출근했는데 넘무서웠음 10 샘플카린 2025-09-15 0
5018315 질투나 5 헤르만 2025-09-15 0
5018314 찐따들 브챗에서 브생활 잘하는법 공유.peel dok@@@@ 6 삼중하나 2025-09-15 0
5018313 유동씨가ㅜ팩트로 때리는데 아프네요 3 새하양 2025-09-15 0
5018312 아시발 그냥 페이셜 적용해볼까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11 난 화본역 일진 신라미나세가 더 나은거같음 3 ㅇㅇ 106.101 2025-09-15 0
5018310 일하니 다시 스트레스쌓여 부대찌개사리추가 2025-09-15 0
5018309 월요병 치료제는 없는가 6 서양복실이 2025-09-15 0
5018308 세상 살기 좆같아서 운지마렵노 5 ㅇㅇ 211.235 2025-09-15 0
5018307 걔 과몰입 마이크에서 숨소리 너무 나는데 12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06 요즘 수영복만 입으면 배꼽에 자지 비비고 싶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ㅇㅇ. 12 삼중하나 2025-09-15 0
5018305 배달 시켰삼 10 공룡술사 2025-09-15 0
5018304 어제 잠깐 사진찍었는데 찹쌀보리 2025-09-15 0
5018303 사진 찍고있는 샵 사장님이 나 아니면 안된다고해서 기분 개좋아짐... 11 으애애 2025-09-15 0
5018302 유니티 하다가 잘 안되서 울엇어 6 ㅇㅇ 2025-09-15 0
5018301 퀘프로 아마존 직구해도 대나 14 Himari 2025-09-15 0
5018300 '에일리♡최시훈' 결혼 5개월 만에 파국 ㅇㅇ 2025-09-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