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스팀vr에서 트래커랑 베스 높이랑 각도 등이 안 맞는 문제..
- 글쓴이
- ティリエン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899
- 2025-09-13 01:47:56
| 이뀨립스 | 뚝트 쓰니???? | 2025.09.13 01:49:01 |
| ティリエン | 3.0으로 뚝트 사둬서 가지고 있긴 한데, 그 접착하는게 아직 안 와가지구 쓰진 못하구있어! | 2025.09.13 01:50:10 |
| 이뀨립스 | @ティリエン 뚝트 쓰면 아마 제대로 잡힐껄??? 한번 대충 테이프나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고 해바 | 2025.09.13 01:51:57 |
| ティリエン | @이뀨립스 아 아까 뚝트 위치로 트래커 정렬 위치 바꾸니까 현재 내가 있는 곳으로 오긴 하던데, 스팀 브얄 상에서 보이는 베스 위치는 신경 안쓰구 그냥 트래커 위치만 현 상태에 맞춰서 쓰면 되는건가 보넹?! 고마워!! | 2025.09.13 01:53:02 |
| KOZ39 | 트래커 위치만 제대로 잡히면 베스 위치는 상관 없음 | 2025.09.13 01:53:09 |
| ティリエン | 아 고마워!! 다행이다!! 빨리 고정되는거 오면 해봐야겠다! | 2025.09.13 01:54:02 |
| 이뀨립스 | @ティリエン 헉 난 뚝트쓰면 첨에 안 맞다가 한 30초 지나서 캘리되면 실제 위치로 슥 옮겨지던데.. | 2025.09.13 01:54:45 |
| HakaseJin | 뚝트 없어도 그냥 스페이스 캘리브레이션 컨트롤러랑 트래커 잠깐 같이잡고 8자 휘적휘적하면 됨 - dc App | 2025.09.13 01:58:3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