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공항왔는데 밥이 맛나다
- 글쓴이
- 슘칼이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738
- 2025-09-12 23:29:02
| 와일드번치 | 어디가?? | 2025.09.12 23:29:21 |
| 슘칼이 | 해외인턴... | 2025.09.12 23:29:31 |
| 니디 | 찌개에 얼굴보여 | 2025.09.12 23:29:45 |
| 천마_Desuwa | 분명 짤녀도 맛나게찌 | 2025.09.12 23:29:50 |
| 슘칼이 | 맛잇는얼굴이네 | 2025.09.12 23:29:57 |
| 슘칼이 | | 2025.09.12 23:30:10 |
| Rink | 여기 면세 구역 2층에 있는 거기네 | 2025.09.12 23:30:13 |
| 와일드번치 | 우와 짱이다 | 2025.09.12 23:30:19 |
| 타코야끼 | 개마싯겟다 | 2025.09.12 23:30:19 |
| 슘칼이 | 어딘지안말해주지 | 2025.09.12 23:30:34 |
| 슘칼이 | 제육은 퍽퍽해서 맛없는데 김찌는 김밥천국 정도로 맛잇는듯 | 2025.09.12 23:31:00 |
| ㅇㅇ | 맛밥하시기야 - dc App | 2025.09.12 23:31:13 |
| 슘칼이 | 고맙다자기야 | 2025.09.12 23:31:31 |
| ㅇㅇ | 아잉 - dc App | 2025.09.12 23:32:25 |
| 레레땅 | 개쳐맛없는구내식당보다가 이거보니까 개맛잇겟네 | 2025.09.12 23:33:01 |
| 슘칼이 | 응애.. | 2025.09.12 23:33:32 |
| ㅇㅇ | 어 여기 3층 출국장에서 하나 더 올라가면 있는 거긴데 | 2025.09.12 23:36:31 |
| 슘칼이 | | 2025.09.12 23:36:46 |
| durab1e | 야스네,, - dc App | 2025.09.12 23:49:23 |
| 슘칼이 | 야스까진 아니고.. | 2025.09.12 23:49: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