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 새로 만들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416
- 2025-09-12 18:00:24
| ㅇㅇ | 그럼 저 자짤의 아바타는 도대체 무슨 아바타임? | 2025.09.12 18:00:48 |
| ㅇㅇ | 이건 원래 제가 쓰던건데요 | 2025.09.12 18:01:25 |
| ㅇㅇ | @ㅇㅇ 그럼 개구려보인다는 아바타는 도대체 뭐임;;; | 2025.09.12 18:02:58 |
| ㅇㅇ | @ㅇㅇ 이거임 | 2025.09.12 18:03:23 |
| ㅇㅇ | @ㅇㅇ 그럼 왜 자짤로 쓰고있음ㅋㅋㅋㅋㅋㅋ | 2025.09.12 18:04: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