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진짜 개 병신짓 했네...
- 글쓴이
- 모생선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315
- 2025-09-13 16:13:22
| 미로 | | 2025.09.13 16:15:24 |
| 모생선 | 고맙습니다... 다시는 깝치지 않겠습니다... | 2025.09.13 16:15:42 |
| ㅇㅇ | ㅠㅠㅠㅠ - dc App | 2025.09.13 16:16:41 |
| 모생선 | 살아있어서 죄송... | 2025.09.13 16:21:27 |
| 타코야끼 | 무슨사고침 | 2025.09.13 16:21:44 |
| ㅇㅇ | 어떤일인진 모르겠지만 힘내여 사는게 원래 쉽지않은거같아요 실수도 많이하기도하고 잘하고싶은데 난왜이러지 싶기도하고... - dc App | 2025.09.13 16:26:03 |
| 모생선 | @ㅇㅇ 고맙습니다... 선생님은 행복하십시오 | 2025.09.13 16:28:19 |
| ㅇㅇ | 다같이행복하면 더좋져 님도 행복할수있을거에요 - dc App | 2025.09.13 16:29:19 |
| 모생선 | @ㅇㅇ | 2025.09.13 16:29:39 |
| 모생선 | 그냥 정신줄 놓고 존나 무례한 말 해버림... 말할때는 별 생각 없이 말했다는게 더 미안하네... | 2025.09.13 16:3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