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죽는다면 최대한 많은 사람앞에서 죽고싶다
- 글쓴이
- 새이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389
- 2025-09-12 17:43:00
| Senyan | 2025.09.12 17:43:12 | |
| 새이렌 | | 2025.09.12 17:43:20 |
| ㅇㅇ | 그럼 자손을 많이남겨야하는거 아님?? - dc App | 2025.09.12 17:43:34 |
| 새이렌 | 이 저주받은 유전자를 남기고싶지않아 | 2025.09.12 17:43:56 |
| 묭뇽 | 자살은 안된다 | 2025.09.12 17:44:03 |
| 새이렌 | 끼잉끼잉 | 2025.09.12 17:44:17 |
| 노그 | 관심의 깊이를 파악할 수 있는 사람이 되면 한 사람의 관심으로도 충분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2025.09.12 17:44:35 |
| 새이렌 | 켁켁 | 2025.09.12 17:44:49 |
| ㅇㅇ | @새이렌 뭣이라 - dc App | 2025.09.12 17:45:29 |
| 자살 | 화본역 퍼블릭에서 브ㅇ살 하면 보러갈께요 | 2025.09.12 17:47:12 |
| 새이렌 | 와아 | 2025.09.12 17:47: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