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F1재밋나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786
- 2025-09-13 00:14:39
| 엘팡 | 이거진자개십미친듯이재밋어요 나 처음으로 영화관에 다시보러간양화야 | 2025.09.13 00:15:16 |
| Retrika | F1더무비 얘기하는거면 너가 F1을 모를수록 재밌게 볼수있음 4D로 ㄱㄱ | 2025.09.13 00:16:10 |
| 타코야끼 | 이거보고 휴일아침거 예매햇다 | 2025.09.13 00:16:24 |
| 타코야끼 | 아 아는게아니라 모를수록임? | 2025.09.13 00:16:48 |
| 엘팡 | 제가진자 꿀팁을 드리자면 초반부터 장재밋어서 팝콘머글시간업으니 나초추천드림,, 한입먹고 오래 오물오물해야해요 | 2025.09.13 00:17:29 |
| 타코야끼 | ㅋㅋㅋㅋㅋㅋ개기엽네 나쵸꼭사가겟삼.. | 2025.09.13 00:17:53 |
| Retrika | 연출이 좆되는데 각본은 고증을 못지켜서 ㅇㅇ.. 그냥뇌비우고와시발만내뱉다오면댐 | 2025.09.13 00:18:09 |
| 타코야끼 | ㅇㅎ 좋아 F1정보알기전에빨리봐보겟삼 | 2025.09.13 00:20:37 |
| Retrika | 아니 이제 4DX가없나 ㅅㅂ | 2025.09.13 00:23:12 |
| 달달밤 | 하늘엔 탑건 땅에는 땅건(F1) | 2025.09.13 00:24:00 |
| 타코야끼 | 땅건ㅋㅋ | 2025.09.13 00:2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