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이거 진짜 ㅈ된거임?
글쓴이
레부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235
  • 2025-09-12 15:13:37
														

7ae88473bd806ffe3dede9e115867668e1872ed66494026fa78ad76633426aede331b023c555be1095df001591bc6af28efa3ec6d65268b86a4752b2bd0747ea5fa0696f797e9bf5a302d67abe

로제찜닭 해먹는다고 토마토 소스 넣었는데 생각해보니 개봉하고 최소 한달은 상온보관 한거임... 그래서 소스만 좀 먹어봤는데 상했는지 애매해서 지금 먹고있는데 내일 뒤지냐 사느냐 어떻게 되려나

- dc official App
산도토리 상온 한달은 진짜 갔을거같은데 2025.09.12 15:14:44
한낮 개봉후상온한달은위험해여름인데 2025.09.12 15:14:59
Μο 토마토소스 상온보관 한달은 레전드네ㅋㅋㅋ 2025.09.12 15:15:10
ㅇㅇ1 개봉된거 일주일있다가 보니까 위에 곰팡이 꽃펴있어서 버렷던 기억이; 211.59 2025.09.12 15:15:39
레부기 곰팡이 없었음 - dc App 2025.09.12 15:15:52
레부기 아니 토마토소스 다먹은거 같은데 있길래 암생각없이 넣고보니 - dc App 2025.09.12 15:16:22
레부기 소스 개맛있어서 밥 비비고싶은데 진짜 죽을거같아서 참는중 - dc App 2025.09.12 15:16:47
다채 존나여름이었어서 무조건문제있을듯 2025.09.12 15:17:02
레부기 일단 그냥 먹었을때는 애매했음 - dc App 2025.09.12 15:17:06
레부기 내일 뒤지기전에 지금 포카리 사오는게 정배임?? - dc App 2025.09.12 15:17:27
산도토리 나같으면 겨울 냉장보관이었어도 한달이면 버렸을거같은데.. 2025.09.12 15:17:42
ㅇㅇ 배탈나서 좀 괴로운정도면 다행인 수준인데 2025.09.12 15:18:09
레부기 넣고보니 떠오름... - dc App 2025.09.12 15:18:26
레부기 소스만 따로 먹었을때 잘모르겠으면 괜찮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15:19:05
산도토리 아까워도 버리자.. 여름상온한달이면 100% 갔을거같어 2025.09.12 15:19:24
레부기 안타깝게도 이미 밥을 다 먹었다는 사실임 - dc App 2025.09.12 15:20:21
산도토리 2025.09.12 15:21: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267 브챗 시작하고 좋은점 2 ㅇㅇ 2025-09-13 0
5015266 않니 진자 밤에 하는건 왜 다 재밋지 ??? 9 엘팡 2025-09-13 0
5015265 낮에는 언제나 시간이 빠르게 흐릅니다. ㅇㅇ 2025-09-13 0
5015264 브붕이한텐 생일 알려주면 안돼 8 Senyan 2025-09-13 0
5015263 밤의 공기는 늘 불필요하게 정직합니다. ㅇㅇ 2025-09-13 0
5015262 생일월드 파려햇는데 쿨쿨자느라 못판사람이 누구임 9 나루미 2025-09-13 0
5015261 랜매 사람 넘 많이왓어 14 DAMBI 2025-09-13 0
5015260 브붕이들아 오늘 무슨날인지 아니? 5 ㅇㅇ 2025-09-13 9
5015259 외향적인 사람이 되고싶네 4 농코 2025-09-13 0
5015258 인방에서 날씨아이틀어주네 ㅇㅇ 2025-09-13 0
5015257 고닉딱지를 떼는 중 이젠 MC로 14 Μο 2025-09-13 0
5015256 문득 든 생각인데 ㅇㅇ 2025-09-13 0
5015255 하 스박 시라츠메 옷 대응하는중인데 냥이귀 성형한거 존내 맘에드네 17 으애애 2025-09-13 0
5015254 나는 생일념글 못갔는데 10 ㅇㅇ 2025-09-13 9
5015253 오늘은 퍼블릭을 마니돌아다녀따 ㅇㅇ 2025-09-13 0
5015252 오 생일대결머임? 3 koper 2025-09-13 0
5015251 엑 브붕아... 4 Μο 2025-09-13 0
5015250 슬슬 자야게따 미루우츠 2025-09-13 0
5015249 뉴비 갤눈팅하다 깨달았는데 3 ㅇㅇ 2025-09-13 0
5015248 사진/영상 바니 오피스룩 요거 괜찮은거 같아 2 Senyan 2025-09-13 0
5015247 너네!! 오늘이 무슨 날인지 알고익냐+!! 34 나루미 2025-09-13 11
5015246 나한테만 잘해주는 내성향 친구 4 _법사_ 2025-09-13 0
5015245 님들 저 생일이에요 31 편하비_ 2025-09-13 11
5015244 발더게 설치중 5 아스피 2025-09-13 0
5015243 조금 슬퍼졌어 9 수수께끼의A 2025-09-13 0
5015242 친구 아바타 만들어줬ㅇ음 9 ㅇㅇ 2025-09-13 0
5015241 아바타를 완전 새로 만들때가 온거같음 6 MUSECA 2025-09-13 0
5015240 테라리아하고싶네,, 4 타코야끼 2025-09-13 0
5015239 아 이쁜애 엄청 쓰담고 왓다 10 우이 2025-09-13 0
5015238 참한 우렁브붕어디업나.. 5 복실이 2025-09-13 0
5015237 지듣노 ㅇㅇ 211.210 2025-09-13 0
5015236 랜매 지뢰밭이네 ㅅㅂ 2 ㅇㅇ 61.82 2025-09-13 1
5015235 말왕 마크하는거 진짜개웃기네 8 우사뿅 2025-09-13 0
5015234 야옹이가 자꾸 사람 맘 약하게만듬.... 8 koper 2025-09-13 0
5015233 브챗겜월드 잼는거잇나 4 복실이 2025-09-13 0
5015232 개들은 아저씨 같아도 귀엽던데 Space 2025-09-13 0
5015231 ㅋㅋㅋ오랜만에 옛날에 하던게임하니 재밋네 9 라비라비 2025-09-13 0
5015230 부스 Nanaha - Meloa_Hair(헤어) 5 ㅇㅔㄴ 2025-09-13 0
5015229 월욜에 회사안가니까 푹쉬고브챗해야지... 4 복실이 2025-09-13 0
5015228 요즘 주기적으로 이 시간때 푹 다운되는데 10 잔물결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