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않니 진자 밤에 하는건 왜 다 재밋지 ???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5266
- 2025-09-13 15:23:45
| Senyan | | 2025.09.13 15:24:04 |
| Μο | 아니 짤 모야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3 15:24:27 |
| 엘팡 | 바보 ~ | 2025.09.13 15:25:04 |
| 엘팡 | | 2025.09.13 15:25:13 |
| 묭뇽 | 2025.09.13 15:26:56 | |
| 엘팡 | | 2025.09.13 15:27:17 |
| ㅇㅇ | 밤에하는게 더 재미있는 브붕이구나! 그건 바로 우리몸의 인체의 호르몬 영향 때문이란다! 우선 뇌에는 코르티솔이라는 호르몬이 있는데 이게 아침에 높고 밤에 적은데 이건 집중력과 긴장감같은 호르몬이라고보면된단다 아침에 높고 밤에 낮으니 밤에 집중력과 긴장감이 떨어져서 하나에 놀이처럼 느껴지겠지? 그리고 도파민은 뇌가 피곤한 상태일수록 작은보상에도 더 크게 반응한단다! 마지막으로 멜라토닌이라는 수면호르몬이 밤에 좀 더 많이 분비되서 사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지 | 2025.09.13 15:37:03 |
| 엘팡 | ㅁㅊ왜케유익함 하나도빠짐없이 싹다읽고 이해 쏚쏙 됐습니다 감사해요!!!!!!!!!!!!!!!!!! | 2025.09.13 15:38:37 |
| 모과 | 밤일도하면댜겟다 - dc App | 2025.09.13 15:4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