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좋아하는 사람 한테만 잘함
- 글쓴이
- 띠로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146
- 2025-09-12 13:41:28
| ㅇㅇ1 | 좋아했다가 싫어지면 어캄 116.33 | 2025.09.12 13:42:12 |
| 띠로리 | 좆같이 구는거지뭐 | 2025.09.12 13:43:23 |
| 듀라니스 | 근데 사람이면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 챙기는게 정상같기도하고 | 2025.09.12 13:43:29 |
| 띠로리 | 모두에게 착할필요없지 착하면 당연하게 생각하고 호구잡으려들고ㅋㅋ 좀 까칠해야 알아서 눈치도 보고 그러지 | 2025.09.12 13:44:11 |
| ㅇㅇ | 널 좋아래 - dc App | 2025.09.12 13:49:54 |
| 띠로리 | 저도 좋아해요 | 2025.09.12 13:50:09 |
| ㅇㅇ | 조아해여 - dc App | 2025.09.12 13:59:23 |
| 띠로리 | 나도 좋아해 | 2025.09.12 14:0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