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칭긔들이랑.겜할때 가벼운 맘으로 하는대
- 글쓴이
- 천마_Desuwa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743
- 2025-09-12 23:35:49
| 와일드번치 | 나도 이래서 팀 게임 안하게되더라 | 2025.09.12 23:36:52 |
| 천마_Desuwa | 난 겜할때 정색하고 뭐라하면 정 뚝 떨어지는 타입이라 더 하기 시루엉 | 2025.09.12 23:38:32 |
| ㅇㅇ | 웬만하면브븡이들이랑겜안하는게.... - dc App | 2025.09.12 23:38:42 |
| 천마_Desuwa | 이게맞늠덧..아무것도 안걸린 완전 협동게임 아니면 | 2025.09.12 23:39:58 |
| 타코야끼 | 나도 즐겜하는데 빡겜비중이좀높더라 | 2025.09.12 23:41:09 |
| 천마_Desuwa | 맞아용 ㅠ | 2025.09.12 23:42:53 |
| ㅇㅇ | 이겨야즐겁대.. - dc App | 2025.09.12 23:44:26 |
| 카링님 | 경쟁겜은 같이하면 안댐 | 2025.09.12 23:47:38 |
| 천마_Desuwa | | 2025.09.12 23:48:33 |
| 천마_Desuwa | 특히 롤이랑 배틀로얄 | 2025.09.12 23:48: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