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이래서 내가 트짹들싫어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006
- 2025-09-12 11:50:19
- 175.194
| laz | 공감호소인들 | 2025.09.12 11:51:57 |
| 울댕별 | 미안해...ㅠㅠㅠㅠㅠ | 2025.09.12 11:54:03 |
| ㅇㅇ1 | 갤러들80%가트위터하는데이새기갤혼자쓰겠노ㅋㅋ 106.102 | 2025.09.12 11:56:46 |
| ㅇㅇ | 갤하는 80프로 새끼들이 다저지랄하는거면 진짜 혼자씀ㅇㅇ 175.194 | 2025.09.12 11:5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