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불금이라고 신났네?
- 글쓴이
- 카와이모모노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946
- 2025-09-12 11:14:07
| 끼리 | 52시간 안걸리냐 | 2025.09.12 11:14:38 |
| 카와이모모노 | ㅇㅇ | 2025.09.12 11:15:19 |
| ㄹㄹ | 나도 내일 출근... | 2025.09.12 11:16:04 |
| 카와이모모노 | 월~금 용접기사 토~일25톤 화물 투잡이라 어쩔수없음 | 2025.09.12 11:16:12 |
| 카와이모모노 | 수고하고ㅋ 야리끼리 하길빈다 | 2025.09.12 11:16:30 |
| 끼리 | @카와이모모노 고생하네 | 2025.09.12 11:19:41 |
| 카와이모모노 | @끼리 원래 화물기사가 있었는데 돌아가셨음 그래서 신규기사 채용도 안돼고 차몰줄 아는 사람도 없고 걍 내가 하는중ㅋㅋ | 2025.09.12 11:2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