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친구를 잃어버렸쪄요
글쓴이
ㅇㅇ
추천
6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646
  • 2025-09-12 08:50:10
  • 223.38
														

아 친구야

7ced8076b58360f13bee98bf06d60403e301f2ef9a0a26f610

4년 전 디스코드에서

아 야 요즘 브이알챗이 재밌더라 ㅋㅋ 이런 얘기 한거 미안하다


널 화본역에 데리고 간거 미안하다


너에게 브이알 있냐고 물은 내가 미안하다


너에게 여캐 아바타 복사 시켜준거 미안하다


너에게 하프라이프 알릭스 같은거 말고 이런것도 해보라 한거 미안하다


너가 서버에서 브챗 화공하던거 재밌게 봐줘서 미안하다


너에게 TS물 소개해준거 미안하다


너에게 거울 보고 있는 내 모습 보여준거 미안하다


너랑 퍼블릭 돌아다닌거 미안하다


너랑 양세찬 게임 맵 같이 한거 미안하다


너한테 브챗 하는 사람들 사귀어보라고 한거 미안하다


너한테 여목 프로그램 추천해준거 미안하다


너한테 아침 운동 그냥 브챗에서 하자 이런 드립 친거 미안하다

(이건 근데 사실 드립은 아니였다)


너한테 야스 맵 있다는거 알려줘서 미안하다


너가 나한테 정 떨어지게 해서 미안하다..


혹시 나 알아보니 친구야

난 아직 프라이빗에서 널 기다리고 있어


멀리 이사갔구나...


이세계로


너가 행복하니 난 됐다

사랑한다 친구야



모두 즐거운 브챗 하세요

Schneider_Pyh ...개추 - dc App 2025.09.12 08:50:56
유성우를따라서 그냥ㅅㅂ너가죽엿자나 2025.09.12 08:51:02
네에네 네가죽였어 2025.09.12 08:51:06
레이실 네에 2025.09.12 08:51:12
MUSECA 너가죽였어 2025.09.12 08:51:16
듀라니스 니가죽였네 2025.09.12 08:52:04
무꼬기 2025.09.12 08:52:48
모생선 2025.09.12 08:57:38
은솔화 2025.09.12 09:03:0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222 커마는 재능의 영역인가 ㅇㅇ 124.53 2025-09-12 0
5013221 브챗 안 들어가고 그냥 노래 들으면서 멍 때리기 6 슈거 2025-09-12 0
5013220 도와줘 물엿으로 했더니 쉬가안나와ㅠㅠㅠㅠㅠ 5 ㅇㅇ 112.149 2025-09-12 0
5013219 택시 잡혔따 집가면 씻고 브챗 해야징 9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8 농 맛있게나와서 기분좋네 ㅋㅋ 9 ㅇㅇ 118.235 2025-09-12 0
5013217 12시!! 8 미루우츠 2025-09-12 0
5013216 바닷가 월드가 좋아 8 snrnsepdy 2025-09-12 0
5013215 역대급 정전이네 14 듀라니스 2025-09-12 0
5013214 멘헤라짓은갤에서만 8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213 6 묭뇽 2025-09-12 0
5013212 택시가 안 잡히네 이런! 10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11 쓰담 번개 주최자 완전 힘들잖아.. 6 우이 2025-09-12 0
5013210 아니 근데 메쉬메모리는 어캐줄임 6 MUSECA 2025-09-12 0
5013209 근데 반말하다가 존댓말할라니까 6 끼리 2025-09-12 0
5013208 홍대에서 친구 집 보내고 홀로 남아서 쓸쓸해짐 7 야비 2025-09-12 0
5013207 야이 개걸렐ㄹ련들아 10 계섬월 2025-09-12 0
5013206 죽을거같아 2 krskakr 2025-09-12 0
5013205 쉐이프 오브 드림 해봣는데 10 ㅇㅇ 2025-09-12 0
5013204 샌드위치에 머스타드는 누가생각한걸까 6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03 집이 좋긴하다 12 미로 2025-09-12 0
5013202 지금 부챗키면 사람 있으려나 7 모해자니 2025-09-12 0
5013201 아바타 적용 성공해써 6 ㅇㅇ 121.154 2025-09-12 0
5013200 원효대사 해골물 사건 일어남 5 그래도살아간다 2025-09-12 0
5013199 잘시간이야 6 옥수수뱀 2025-09-12 0
5013198 오른쪽밑에 자기 아바타 보이는게 어떻게 없앰? 8 잊혀지는영웅 2025-09-12 0
5013197 비압축이 조금 큰건 상관없겠지? 2 MUSECA 2025-09-12 0
5013196 브붕출근햇어!!!!!! 20 타코야끼 2025-09-12 0
5013195 다들 브챗하러가서 갤이 이렇게 조용한거지 3 끼리 2025-09-12 0
5013194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7 끼리 2025-09-12 0
5013193 자기싫어 잠들기싫어 시간이 멈췄으면 좋겟어 6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2 0
5013192 잘래... 3 파랑한유 2025-09-12 0
5013191 난 항상 파란불인데 2 끼리 2025-09-12 0
5013190 항시 초록불이어도 안오면서 4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9 우리집 냥이놈 진짜 웃김. 5 달달밤 2025-09-12 0
5013188 하이힐 쉐이프키만 작동이 안되는데 왜이럴까요 8 불로니 2025-09-12 0
5013187 후 힘들었다 2 끼리 2025-09-12 0
5013186 곧 인덱컨이 와요 판다누나 2025-09-12 0
5013185 어휴 1 꼬냥잉 2025-09-12 0
5013184 애들아 정병 멘헤라 안된다고 몇 번을 말하냐 꼬냥잉 2025-09-12 0
5013183 이딴 게임을 7년동안 붙잡고 있는 새끼는 뭐냐? 8 ㅇㅇ 2025-09-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