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하이힐 쉐이프키만 작동이 안되는데 왜이럴까요
- 글쓴이
- 불로니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188
- 2025-09-12 14:23:08
| ㅇㅇ | 옷들중 신발에 모듈러 컴퍼넌트 들어가있는듯 | 2025.09.12 14:25:37 |
| 불로니 | ㅠㅠ 옷다지워봣는데도 저러는데 왜이러지 | 2025.09.12 14:26:27 |
| ㅇㅇ | 플레이 상태에서도 계속 하이힐인거임? 아니면 기본 상태에서 쉐이프키가 0으로 안바뀌는ㄱㅓ임 | 2025.09.12 14:27:18 |
| ㅇㅇ | 전자면 애니메이션문제 후자면 컴퍼넌트임 | 2025.09.12 14:27:48 |
| 불로니 | 기본상태에서 0으로안바뀜 | 2025.09.12 14:27:52 |
| ㅇㅇ | 아바타안에 들어가있는 오브젝트 하나하나 확인해바 어딘가에 묶여있는거같은데 | 2025.09.12 14:28:40 |
| 불로니 | 모지 끄고 업뎃하고 다시키니까 뎀;; | 2025.09.12 14:31:54 |
| ㅇㅇ | 굿; | 2025.09.12 14:3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