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으아아 친구 조인했더니 공포맵이었어 ㅠㅠㅠㅠ
글쓴이
자살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302
  • 2025-09-12 07:12:08
														


a14834aa1806b360a2805a5dee5ddcdc953b7effdb66a3e1f8ddb0708dbab76ad9ffad98



24b0d121e09c28a8699fe8b115ef046f5d4c9e98a1cd


뭔가 평화로운 분위기길래 방탈출맵인가 하고 혼자 했는데


중간부터 갑자기 공포맵으로 변해구ㅜㅜ 무서워죽는줄 ㅠㅠㅠㅠㅠ


무서워서 사진용 PCSS 최대밝기로 켜고 했어요 ㅠㅠㅠㅠㅠㅠ


다 깨고 가니까 친구들 이미 다 떠나고 없더라구요.. 흑흑


기름참치 ㅋㅋ 오줌지렸노 2025.09.12 07:12:29
잘못 지렷네 2025.09.12 07:12:58
자살 중간에진짜 놀랬어..나 공포맵 못한단말야 ㅠㅠ 2025.09.12 07:15:48
자살 으으.... 2025.09.12 07:15: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2707 지금 위 아픔.. 12 미루우츠 2025-09-12 0
5012706 완장있음? 26 lia 2025-09-12 4
5012705 저년변태력레전드네 5 시적허용 2025-09-12 0
5012704 오늘은 부챗할수이따 2 은솔화 2025-09-12 0
5012703 짤녀의 익힘을 저는 굉장히 중요시 여기거든여 23 우사뿅 2025-09-12 2
5012702 옛날에 친구랑 찍은 사진 보고 가셈 4 MissingNo 2025-09-12 0
5012701 나중에 팔척귀신도 만들어봐야지 8 미루우츠 2025-09-12 0
5012700 나도 빵 아바타 만들어야지 ㅋㅋ 4 ㅇㅇ 223.39 2025-09-12 0
5012699 주말쓰담은 10분정도 늘릴까 고민중 8 ㅁㄴㅇㄹ 2025-09-12 0
5012698 뽀송 퇴근 2 모해자니 2025-09-12 0
5012697 비와서 빵삿어 3 43 2025-09-12 0
5012696 공공장소에서 사진 펼치는데 좆될뻔했네 3 ㅇㅇ 106.102 2025-09-12 0
5012695 똥짤올리는게 대세임? 8 계섬월 2025-09-12 0
5012694 강릉인가 어디 물 부족한곳에 비 다내리면 좋겠다 4 ㅇㅇ 2025-09-12 0
5012693 제 의지를 보여주겟어요 12 이뀨립스 2025-09-12 0
5012692 사실 똥짤보는건 우리잘못이아님 6 듀라니스 2025-09-12 0
5012691 재밌는글 2 MUSECA 2025-09-12 0
5012690 또갤레전드갤이네 4 서양복실이 2025-09-12 0
5012689 재밋는글좀써모산 9 우사뿅 2025-09-12 0
5012688 공포맵가면 맨날 애들 놀리는데 12 _법사_ 2025-09-12 0
5012687 비가 내리니깐 브챗이 하고싶고 13 니디 2025-09-12 0
5012686 아오 갤 키자마자 8 묭뇽 2025-09-12 0
5012685 눈 밑에 다크서클 넣을까 8 미루우츠 2025-09-12 1
5012684 완장 할려면 비위좋아야됨? 3 ㅇㅇ 2025-09-12 0
5012683 . 3 ㅇㅇ 14.34 2025-09-12 0
5012682 애네들 싸우면 누가이김 2 ㅇㅇ 218.157 2025-09-12 2
5012681 냐앙.ㅇ..나냔..매아뭄ㅁ먀뭉.. 25 쇼콜라 2025-09-12 0
5012680 시간은 금이라고 친구 20 토템 2025-09-12 0
5012679 개씨발임신 12 다채 2025-09-12 0
5012678 근데 공항이라 버거킹 쿠폰할인이 안댐 10 레레땅 2025-09-12 0
5012677 babble.net 퀘스트의 GPU를 사용해 페이셜 트래킹 ㅇㅇ 182.212 2025-09-12 0
5012676 징징대고싶다 6 배랑이 2025-09-12 0
5012675 이제 저녁운동 마저해야지 4 ㅇㅇ 2025-09-12 0
5012674 그러고보니 브챗에선 찐친을 못 만들었네 13 쫄깃_ 2025-09-12 0
5012673 님들 3주만 버티셈.. 3 ㅇㅇ 2025-09-12 0
5012672 ㅇㅋ 10분 일찍가서 버거킹 포장 16 레레땅 2025-09-12 0
5012671 금사빠인사람잇니 18 우사뿅 2025-09-12 0
5012670 정?부에서 운영햐듣 과몰입상담 1 ㅇㅇ 2025-09-12 0
5012669 ㅅㅂ어제흡연구역에담배랑라이터두고왓나봄 4 ㅇㅇ 2025-09-12 0
5012668 익텐 아바타 10월 16일에 발매한대 3 ㅇㅇ 222.110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