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그러고보니 브챗에선 찐친을 못 만들었네
글쓴이
쫄깃_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674
  • 2025-09-12 09:02:28
														

79ea8572bc876ef13debe9e44082713f4c1c64971f658fb805b315aa05e77391967d1c24444afd5832e40ea00f2b66cc2d26ebba9b0ea31ecc4728b43a7458bc978a5c295edc1435b812757979

ㅈ같은 농담따먹기하고
서로 허울없이 지낼 수 있는 사람이 없어

사회생활 하는 기분이었어..
양띠 ㄹㅇ? 2025.09.12 09:02:47
레이실 닉네임을 농담으로 바꾸면 재밌겠다 2025.09.12 09:03:16
삼중하나 브챗에 영원한건 업서 2025.09.12 09:03:25
듀라니스 2025.09.12 09:03:51
별바람가을잎새홀리는밤 좀 더 지내다보면 맘에 드는 사람이 생기지 않을까 - dc App 2025.09.12 09:04:10
쫄깃_ 얘 닉 농담으로 바꾸고 따먹음 2025.09.12 09:05:11
ㅇㅇ 허울좋은친구는 정말 만들기힘들어서 2025.09.12 09:06:00
쫄깃_ 그런가봐.. 다들 가볍게 만났다 헤어져 2025.09.12 09:07:03
쫄깃_ 2025.09.12 09:07:17
쫄깃_ 못버티고 도망쳤어 히히 2025.09.12 09:07:31
쫄깃_ 진짜 힘들지 살면서 만난것도 한 손에 꼽는 것 같아 2025.09.12 09:07:52
ㅇㅇ 배신이란 나를 믿지않은 상대에게 내가 믿음을 줘서 생기는 잔금이라니 말 다했지 2025.09.12 09:08:33
쫄깃_ 내가 먼저 믿음을 주면 언젠간 대어를 낚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결국 남은건 텅 빈 미끼통이랑 빈 옆자리뿐이더라구 2025.09.12 09:09:5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663 텍스트가 싫다 6 백약지장 2025-09-17 0
5026662 위기를반대로하면... 17 전기양_ 2025-09-17 0
5026661 인스 드갔을때 다 나한테 인사해주면 기분좋아요 12 Μο 2025-09-17 0
5026660 랜매가고싶다 수수께끼의A 2025-09-17 0
5026659 왜 이렇게 덥지,, 2 슈거 2025-09-17 0
5026658 일대일 대화가 부담스럽긴한데 2 삐랑 2025-09-17 0
5026657 1:1 개강함! 2 달달밤 2025-09-17 0
5026656 전 둘이서 월드탐방 데이트를 제일 좋아해요 6 snrnsepdy 2025-09-17 0
5026655 난 내 인스일때만 말 엄청 많아지는데 5 멜구 2025-09-17 0
5026654 대화 리드를 못함 2 레레땅 2025-09-17 0
5026653 무조건 5명 인스를 고집해 8 눈바로 2025-09-17 0
5026652 랜매가 일대일이라서 참여하기힘들다면 2 SenYan 2025-09-17 0
5026651 어릴땐 다대일 대화가 좋았는데 11 Ch5 2025-09-17 0
5026650 인스에 사람 많아질수록 도망가고싶어짐 2 MUSECA 2025-09-17 0
5026649 나이들면성향이변하나봐 4 반프르2 2025-09-17 0
5026648 1 ㄷ 1 대화 이거 힘들거든요.. 1 ㅁㄴㅇㄹ 2025-09-17 0
5026647 어렸을때 대화 잘 못했는데 2 ㅇㅇ 2025-09-17 0
5026646 퇴근하고 할거 2 HARUNA 2025-09-17 0
5026645 일대일대화 좋아함 2 아스피 2025-09-17 0
5026644 사진/영상 어제 찍은 사진 5 문도리 2025-09-17 2
5026643 나도 어렸을땐 1:1대화 잘 못했는데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6642 랜매 처음 만난 두명은 브챗하는동안은 못잊을거같음 6 엘팡 2025-09-17 0
5026641 프플파고 있는데 점점 사람 늘어나는게 좋아 깜콩 2025-09-17 0
5026640 일과끝낫셔 3 샘플카린 2025-09-17 0
5026639 10명도 먼가 적적해 21 나루미 2025-09-17 0
5026638 난 대화는 나포함 세명 정도가 제일 좋아 4 호박고양이 2025-09-17 0
5026637 일대일 대화 자체는 어렵지않은데 14 SenYan 2025-09-17 0
5026636 자메이카먹구싲어서찻아봣더니 6 코코낸내- 2025-09-17 0
5026635 요즘 브챗켜도 맨날 똑같애 2 깜콩 2025-09-17 0
5026634 형 퇴근 13 snrnsepdy 2025-09-17 0
5026633 더 하면 강간이야라고 외쳤을 때 7 ㅇㅇ 121.180 2025-09-17 0
5026632 편의점 알바하고 잇는데 어떤 애기가 어른에게 감탄햇음 6 동그란사람 2025-09-17 0
5026631 이거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고양이콘 비밀있어 6 쇼콜라 2025-09-17 0
5026630 그래도 브챗하면서 말 터는 능력 조금은 는거같아 15 Μο 2025-09-17 0
5026629 대화와 관계에 집착하지 맙니다 3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6628 사람많은거도 여러가지 할 수 있어서 좋긴함 4 무료로해줌 2025-09-17 0
5026627 태근! 6 달달밤 2025-09-17 0
5026626 오 타부서 사람 이 새기 카톡 프사가 메이플이네 ㅋ 8 삼중하나 2025-09-17 0
5026625 1대1 대화 꿀팁 13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7 0
5026624 누가 쥬지를 화나게 하는 고닉임? 4 ㅇㅇ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