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우유는 따라두고 상온에 30분 냅둔 뒤 마셔야함..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134
- 2025-09-12 05:59:42
| 백약지장 | 2025.09.12 06:00:17 | |
| 엘팡 | 시원할때가마싯는거아냐? | 2025.09.12 06:00:18 |
| ㅇㅇ1 | 개차갑게네스퀵타먹어버림 211.235 | 2025.09.12 06:00:39 |
| 나룻 | 진짜루 그렇게해볼게 맛업으면 꿀밤딱밤86834343대때림!! | 2025.09.12 06:00:46 |
| 네에네 | 갓 꺼냈을 땐 시원x 차가움o 차가우면 그 고소한 느낌이 별로 안 느껴짐 | 2025.09.12 06:00:50 |
| 네에네 | | 2025.09.12 06:01:10 |
| 엘팡 | 아하! | 2025.09.12 06:01:13 |
| Μο | 뎁힌 우유도 맛있어~ | 2025.09.12 06:01:13 |
| 네에네 | 2025.09.12 06:01:17 | |
| 네에네 | 진짜진짜맛잇어 시원하면서 달달구리한게 느껴지는 | 2025.09.12 06:01:47 |
| 네에네 | 맞아 난 자기 2시간 전에 뎁힌우유먹어 | 2025.09.12 06:0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