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우유 맛 차이가 느껴짐?
글쓴이
외출중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2125
  • 2025-09-12 05:56:26
														

7fe58277bd8a6bfe23eff3e3359c7064cbe187f9ddbaf0f5e243ac1d210558f1a054c387799e0d49659be656ba9e3e3c2a6b811ffe

매일우유 사서 집 갔더니 왜 서울우유 아니냐고 궁시렁거리던데 난 우유 여러 브랜드에서 마셔봐도 큰 차이를 못 느끼겠음
ㅇㅇ 우유는 그냥 싼거사서먹여 2025.09.12 05:57:09
양띠 아 우유에 젖짜서 줬다는 글인줄 알았는데... 2025.09.12 05:57:14
ㅇㅇ 낙농가가한곳이라 어차피 그게 그거임 택갈이 2025.09.12 05:57:26
멜구 그 쿠팡우유였나 그건 맛없는거같긴 하더라 2025.09.12 05:57:29
네에네 차이큼 2025.09.12 05:57:35
Ro_ 저지방, 멸균은 당연하고 제조사별로도 맛 차이 있음 2025.09.12 05:57:56
네에네 아 국내우유회사만 다른거면 애매하긴하네 그냥 서울우유만 먹는 사람이 아닐까 2025.09.12 05:58:16
ㅇㅇ 짤녀우유는맛다를거같은데한입만제발 218.155 2025.09.12 05:58:24
외출중 뭐어 그런거임..? 2025.09.12 05:58:40
외출중 ??? 2025.09.12 05:59:26
ㅇㅇ 살균과정에서 달라질순잇으 2025.09.12 05:59:3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이며 2025.09.12 06:00:09
ㅇㅇ1 파스퇴르 211.235 2025.09.12 06:00:15
ㅇㅇ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 서울이건ㄹㅇ 걍 택차이 2025.09.12 06:00:41
외출중 우유는 신선식품이라 그런지 마트에서만 사게 되더라 2025.09.12 06:01:12
외출중 맛잘알 브붕이구나 2025.09.12 06:01:45
외출중 꽤 다양하네, 저지방이랑 일반 마셔도 난 구별을 못하겠던데 2025.09.12 06:02:52
외출중 2025.09.12 06:04:13
야비 맛을 외우고있는건 아닌데 어렴풋이 아 맛이 다르구나 하는건 있음. 그러다가 저온살균한 수입우유 마셔보니까 걍 다른 음료 수준이더라 2025.09.12 06:05:56
외출중 파스퇴르는 잘 모르겠네 2025.09.12 06:06:49
외출중 오.. 수입우유는 온라인에서만 파나? 2025.09.12 06:07:33
야비 온라인도 팔고 가끔 이마트같은 곳도 팜! 고온살균하면 유지방이 분리되어버려서 아무래도 녹진한 지방맛이 적은데 한국인들은 여기에 너무 익숙해져서 해외의 저온살균우유 먹고는 비리다거나 느끼하다는 말을 하곤 함. 근데 그게 유지방 맛임 2025.09.12 06:10: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024 눈텍 추천좀.. 2 토템 2025-09-12 2
5013023 나의 낮은 자존감이 누군가에겐 기만으로 비춰질 수 있다는걸 간과했어 8 백약지장 2025-09-12 1
5013022 아바타를바꿔보곤싶은데 바꿀만한게없네 2 laz 2025-09-12 0
5013021 사진/영상 던전 짤 2 사이키커 2025-09-12 0
5013020 향기맡고싶다 6 두글자_ 2025-09-12 0
5013019 옛날엔 외제맥주 마셨는데 거는 갓스물때 얘기고 6 ㅇㅇ 2025-09-12 0
5013018 누비 발챗에 중독된듯 4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017 다들 힘내 좋아 를 거꾸로 읽어조 14 lia 2025-09-12 0
5013016 으럇으럇으럇 7 농코 2025-09-12 0
5013015 조까튼 회사 돌아가는 꼬라지 1 천마_Desuwa 2025-09-12 0
5013014 사실 주7일 일하면 월요병이없지않을까 4 laz 2025-09-12 0
5013013 나도이제순애파해야지 12 두글자_ 2025-09-12 0
5013012 러스크 3 ciel 2025-09-12 0
5013011 다른갤은 존댓말쓰면 욕 뒤지게 쳐먹었을텐데 4 ㅇㅇ 2025-09-12 0
5013010 불안장앤지 요즘 너무 우울하고 울거같고 시부레꺼 2 ㅇㅇ 2025-09-12 0
5013009 퇴근하고 한잔하고있는데 2 달달밤 2025-09-12 0
5013008 존댓말쓴다고 이미지가 확 달라지네 3 끼리 2025-09-12 0
5013007 누가주에130시간일하는사람아닌무언가지 9 신뢰에요 2025-09-12 0
5013006 이래서 내가 트짹들싫어함 4 ㅇㅇ 175.194 2025-09-12 1
5013005 치킨이랑피자중에뭘시켜먹지 10 매장 2025-09-12 0
5013004 꼬추털 깎아뿔까.. 10 ㅇㅇ 2025-09-12 0
5013003 근데 치이카와 이새끼 멘헤라 이미지임? 2 기타 2025-09-12 0
5013002 선친추 + 선친삭 특 1 ㅇㅇ 2025-09-12 0
5013001 뭐야 갤에서 존댓말 써도되는거였어요..? 7 끼리 2025-09-12 0
5013000 레전드 낮잠 발생 2 ㅇㅇ 2025-09-12 0
5012999 코코이 존나햇더니어깨아파 4 Paisly 2025-09-12 0
5012998 마테리얼 바꿔끼는거 어케하는거지 9 닁아 2025-09-12 0
5012997 코노들렸당!! 8 나룻 2025-09-12 0
5012996 브붕ㅇ이등아 일주일 동안 고생많앗어 6 생귤차 2025-09-12 0
5012995 새우 개맛있게 머것다 8 시산혈해 2025-09-12 0
5012994 부리부리대마왕 아바타 어디서얻어? 2 ㅇㅇ 112.144 2025-09-12 0
5012993 오늘따라 이쁜이들 왜캐 많아 2 끼리 2025-09-12 0
5012992 오늘 디코가 고장났나보네 2 울댕별 2025-09-12 0
5012991 밀티나 이뿌게 깎은 사람 보고싶네.. 2 ㅇㅇ 2025-09-12 0
5012990 아오 일가는데 폭우 뭔데??? 4 머렌쿠키 2025-09-12 0
5012989 이제집왔당 2 기타 2025-09-12 0
5012988 찌찌보려 젇소고닉은 메모하는편 2 존나나 2025-09-12 0
5012987 브붕이 이직면접 조진거같음… 2 ㅇㅇ 60.69 2025-09-12 0
5012986 이짤에는슬픈전설이잇슴,, 7 두글자_ 2025-09-12 0
5012985 갤에선 다들 반말하자나 3 단도깅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