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우유 맛 차이가 느껴짐?
- 글쓴이
- 외출중
- 추천
- 0
- 댓글
- 2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2125
- 2025-09-12 05:56:26
| ㅇㅇ | 우유는 그냥 싼거사서먹여 | 2025.09.12 05:57:09 |
| 양띠 | 아 우유에 젖짜서 줬다는 글인줄 알았는데... | 2025.09.12 05:57:14 |
| ㅇㅇ | 낙농가가한곳이라 어차피 그게 그거임 택갈이 | 2025.09.12 05:57:26 |
| 멜구 | 그 쿠팡우유였나 그건 맛없는거같긴 하더라 | 2025.09.12 05:57:29 |
| 네에네 | 차이큼 | 2025.09.12 05:57:35 |
| Ro_ | 저지방, 멸균은 당연하고 제조사별로도 맛 차이 있음 | 2025.09.12 05:57:56 |
| 네에네 | 아 국내우유회사만 다른거면 애매하긴하네 그냥 서울우유만 먹는 사람이 아닐까 | 2025.09.12 05:58:16 |
| ㅇㅇ | 짤녀우유는맛다를거같은데한입만제발 218.155 | 2025.09.12 05:58:24 |
| 외출중 | 뭐어 그런거임..? | 2025.09.12 05:58:40 |
| 외출중 | ??? | 2025.09.12 05:59:26 |
| ㅇㅇ | 살균과정에서 달라질순잇으 | 2025.09.12 05:59:35 |
| ㅇㅇ |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이며 | 2025.09.12 06:00:09 |
| ㅇㅇ1 | 파스퇴르 211.235 | 2025.09.12 06:00:15 |
| ㅇㅇ | 근데 그건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한정이라 매일유업 서울이건ㄹㅇ 걍 택차이 | 2025.09.12 06:00:41 |
| 외출중 | 우유는 신선식품이라 그런지 마트에서만 사게 되더라 | 2025.09.12 06:01:12 |
| 외출중 | 맛잘알 브붕이구나 | 2025.09.12 06:01:45 |
| 외출중 | 꽤 다양하네, 저지방이랑 일반 마셔도 난 구별을 못하겠던데 | 2025.09.12 06:02:52 |
| 외출중 | | 2025.09.12 06:04:13 |
| 야비 | 맛을 외우고있는건 아닌데 어렴풋이 아 맛이 다르구나 하는건 있음. 그러다가 저온살균한 수입우유 마셔보니까 걍 다른 음료 수준이더라 | 2025.09.12 06:05:56 |
| 외출중 | 파스퇴르는 잘 모르겠네 | 2025.09.12 06:06:49 |
| 외출중 | 오.. 수입우유는 온라인에서만 파나? | 2025.09.12 06:07:33 |
| 야비 | 온라인도 팔고 가끔 이마트같은 곳도 팜! 고온살균하면 유지방이 분리되어버려서 아무래도 녹진한 지방맛이 적은데 한국인들은 여기에 너무 익숙해져서 해외의 저온살균우유 먹고는 비리다거나 느끼하다는 말을 하곤 함. 근데 그게 유지방 맛임 | 2025.09.12 06: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