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친구한테 DM 선연락을 잘 안함...
글쓴이
꽃과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520
  • 2025-09-12 02:39:23
														

7be88872b08561f33ceae9e614d7276f2d67861b51ca14df349cc31dfe5508d23e6a419f4a7864a6fe2559e772dfcc4abd47db9483bf6f53339be39ff2dc38ce3049cf2900a871564c89258115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임

부끄러워서나 귀찮아서는 아니고 자주보면 용건이 너무 짧으니까

얘기를 모아서 가고 싶다는 생각에 가끔 연락하는 편

근데 그 텀이 짧아도 몇주 보통 몇달이니까

친구 입장에선 좀 답답할 수도 있다고 생각해



ㅇㅇ1 그거는 그냥 친구랑 할 말이 없는 거야 211.234 2025.09.12 02:39:59
ㅇㅇ2 다이렉트 머신건 211.235 2025.09.12 02:40:28
포테이토 그건 그냥 아는 사람 아니야…? 2025.09.12 02:40:59
꽃과봄 그렇긴 해 근데 친한 친구 두명 빼고 이러는건 내가 대화 소재를 잘 못쌓아두나 싶은 생각도 있음 2025.09.12 02:41:32
꽃과봄 마신건 2025.09.12 02:41:41
꽃과봄 받을 땐 살갑게 잘 받고 서버에서도 잘 얘기하고 인겜에서도 잘 얘기하는데 DM에서 그렇단 이야기 2025.09.12 02:42:44
꽃과봄 @꽃과봄 DM 보낼 때 ㅇㅇ 2025.09.12 02:43: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789 고닉이쓰는 . 은 야짤이고 유동은 테러글이고 2 ㅇㅇ 2025-09-12 0
5011788 저 야짤 보고 글검했는데 1인펠라 종합세트만나옴 1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787 옛날에 햄스터 키운썰 ㅇㅇ 223.39 2025-09-12 0
5011786 교류회 좀 무서워 사실.. 2 시오네 2025-09-12 0
5011785 음교회 매번 기웃거리는 근첩새끼 하나 저격함 16 ㅇㅇ 2025-09-12 13
5011784 이기적인놈. 브갤이 망해도 좋다 이거냐? 1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783 웅냥냥앙냥냥 3 서양복실이 2025-09-12 0
5011782 반사~ 2 빗망울 2025-09-12 0
5011781 ㄴ 안녕오나홀이라고 인사하면 읏읏거림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80 . 19 무화 2025-09-12 8
5011779 아 유니티 그건 나의 삶 2 아이스아메리카노시럽두번넣어서줘 2025-09-12 0
5011778 내일까지 내내 비 온대 8 빗망울 2025-09-12 0
5011777 이새끼저새끼그새끼 6 ㅇㅇ 2025-09-12 0
5011776 난 아카자가 싫소 2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775 옛날엔 음교회 종종 갔었는데 2 잔물결 2025-09-12 0
5011774 앙냥냥짤 무서운점 9 모생선 2025-09-12 0
5011773 저새끼는 또 오나홀마냥 당하고싶어서 왔네 3 ㅇㅇ 211.36 2025-09-12 0
5011772 이기적인놈메~ 4 실고밍 2025-09-12 0
5011771 앙냥냥보플대회개최좀 2 ㅇㅇ 2025-09-12 0
5011770 플탐70시간인데 나데나데매칭에만40시간은쓴듯 6 농장노가다 2025-09-12 0
5011769 이것도 앙냥냥임? 1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68 앙냥냥 좀 귀여움 3 ㅇㅇ 39.118 2025-09-12 0
5011767 진짜 교양 있는 사람특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766 노래방 알찼다! 4 아스피 2025-09-12 0
5011765 여러분 쫀아 10 혼다 2025-09-12 0
5011764 이기적인놈브이알챗이망해도좋다이거냐?? 10 ㅇㅇ 14.34 2025-09-12 0
5011763 수면제 쎈거 처방받으면 그게 마약이지 2 BL$HA 2025-09-12 0
5011762 저씨발놈은 오늘도안뒤지고 또왔네 15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761 음교회 특) 2분마다 짠함 3 ㅇㅇ 2025-09-12 0
5011760 쟤랑브야스해보고싶다 6 실고밍 2025-09-12 0
5011759 브붕노래자랑 열어주셈 2 물탄커피 2025-09-12 0
5011758 음교회가면 사람많아서 렉걸려 4 에주에오 2025-09-12 0
5011757 치마입는걸 부끄러워하지마! 10 Μο 2025-09-12 0
5011756 ㅋㅋㅋ밥먹으러 단골집 왔는대 개웃김 10 천마_Desuwa 2025-09-12 0
5011755 걔 프빗납치해서 2 이오닉스 2025-09-12 0
5011754 아바타로 사람을 일반화할수 없긴한데 13 ㅇㅇ 39.118 2025-09-12 0
5011753 햄부기햄북스딱스 5 MUSECA 2025-09-12 0
5011752 안녕 브븐이들 오늘도 개념글이 알차네에? 4 시오네 2025-09-12 0
5011751 교양은 아무리 감춰도 티가 난대 16 이뀨립스 2025-09-12 0
5011750 귀칼 만화책 비싸냐? 물탄커피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