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바타로 사람을 일반화할수 없긴한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754
- 2025-09-12 04:19:06
- 39.118
| 실고밍 | 흐음 | 2025.09.12 04:19:35 |
| ㅇㅇ | 쇼컬라너무이뻐쇼콜라너무좋아학학 - dc App | 2025.09.12 04:19:39 |
| MUSECA | 걘가? | 2025.09.12 04:19:52 |
| 시오네 | 특정 아바타? 네메시스만 쓰는사람, 축구공에 빙의한 사람 뭐 그런거? | 2025.09.12 04:20:02 |
| ㅇㅇ1 | ㄹㅇ 211.235 | 2025.09.12 04:20:03 |
| Μο | 좀 괴인들이 많긴했음 | 2025.09.12 04:20:11 |
| ㅇㅇ2 | 39.118 | 2025.09.12 04:20:23 |
| ㅇㅇ2 | 어휴 39.118 | 2025.09.12 04:20:32 |
| ㅇㅇ2 | 특정 누군가를 말하는건 아니고 걍 경험상 그런느낌 39.118 | 2025.09.12 04:20:46 |
| ㅇㅇ2 | 그냥 그거만 쓰고 좋아하고 하는건 상관없는데 그 아바타를 좋아하는거 자체를 자기의 캐릭터성이나 아이덴티티처럼 삼는거 39.118 | 2025.09.12 04:21:31 |
| ㅇㅇ2 | 39.118 | 2025.09.12 04:21:38 |
| ㅇㅇ2 | | 2025.09.12 04:21:43 |
|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 ㄷㅊ | 2025.09.12 04:24: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