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왜나는출근하다가음주운전차에치여즉사하는구원같은거안오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074
- 2025-09-11 23:13:32
- 211.234
| 생귤차 | 새벽네시에걸어다녀야음주운전차에치이지7시에출근하면안되지 | 2025.09.11 23:14:12 |
| ㅇㅇ1 | 그냥시간이지금이라그렇지 나보통밤에출근하고아침에퇴근해 211.234 | 2025.09.11 23:15:35 |
| 생귤차 | 이런..파이팅이다부분아 | 2025.09.11 23:16: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