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공장 싸움남 ㅋㅋ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624
- 2025-09-12 03:22:51
- 114.201
| 양띠 | 꼭 주제파악 못하는 병신새기들이 있어 뭐라도 되는줄 아는게 참.. | 2025.09.12 03:23:52 |
| 헤르만 | b왕고 개꼬시네 씹련ㅋㅋ | 2025.09.12 03:24:13 |
| 백약지장 | 아니 뭐 30초면 나이가 엄청 많은것도 아니구만 왜 저래 | 2025.09.12 03:24:30 |
| ㅇㅇ | 앞에선 말 안하지만 B왕고란 새끼 고아새끼라고 뒤에서 욕먹음 ㅋㅋ 앞에선 이야기 안하지만 114.201 | 2025.09.12 03:24:48 |
| ㅇㅇ | 비정규아님? 왜안짤리냐 - dc App | 2025.09.12 03:24:55 |
| 묭뇽 | ㅈㄴ 와사바리털고싶네 - dc App | 2025.09.12 03:24:59 |
| ㅇㅇ | 군대도 아니고 사회에서 저러는 새끼 처음봄 물론 나도 상대안함 그냥 투명인간취급함 114.201 | 2025.09.12 03:25:09 |
| ㅇㅇ | 여기가 아직도 군대인줄 아나봄 114.201 | 2025.09.12 03:26:39 |
| ㅇㅇ | 개좆소 공장 특 : 일 존나 못해도 그냥 출근만 해주면 안자름 인력난이 심해서 114.201 | 2025.09.12 03:27:00 |
| ㅇㅇ | @글쓴 ㅇㅇ(114.201) 아 맞네 - dc App | 2025.09.12 03:27:12 |
| ㅇㅇ | 진짜 좆소는 심연 그 자체다 114.201 | 2025.09.12 03:27:46 |
| 꽃과봄 | ㅋㅋㅋ 적절한 사람 생기면 바로 갈아치워질 상 | 2025.09.12 03:28:54 |
| ㅇㅇ | 왕고란 새끼가 심지어 일도 못함 손도 느리고 개똥짬이 짬티는 존나 부림 114.201 | 2025.09.12 03:30: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