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밥이 너무 맛없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695
- 2025-09-11 16:57:57
| 나루미 | 우리 아빠도 밥 말구 면이나 빵이나 먹으면 머라머라해 그게 밥이냐구 ㅋㅋ.. 어차피 다 같은 탄수화물인데 | 2025.09.11 16:58:46 |
| 전기양_ | 마싯게먹을수잇도록 방도를찾아보자 | 2025.09.11 16:58:53 |
| 칸터 | 얘는 밥도 먹을수 있네 부자인가보네 - dc App | 2025.09.11 16:59:02 |
| ㅇㅇ | ㅜㅠㅜㅜ면빵도밥이다 | 2025.09.11 16:59:48 |
| ㅇㅇ | 뭐라도 뿌려 먹어야하남 | 2025.09.11 16:59:58 |
| ㅇㅇ | | 2025.09.11 17:00:08 |
| 나_리 | 나도 면을너무좋아해서 큰일이야 | 2025.09.11 17:00:56 |
| ㅇㅇ | 면하고결혼가능이야 | 2025.09.11 17:02:14 |
| 나_리 | 진짜로오늘도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겨우참앗어 | 2025.09.11 17:03:00 |
| 전기양_ | 좋지그런것두 | 2025.09.11 17:04: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