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체감 많이되냐
글쓴이
SoundCosmos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946
  • 2025-09-11 21:44:59
														

1b8ff32ee4c607f43eed83f84688696dd90605b2f2fe0f187eb31b068ac07f3662a90bce3c9b907e66ea2cd0df15894d99b47de72271d6e36c


   일단 베스 하나 더 증설하고... 2개로 못하겠다

   무릎트래커보단 팔꿈치 추가하는게 더 체감이 크다고 하네




신뢰에요 팔꿈치가 더 많이 체감할수잇어 - dc App 2025.09.11 21:46:50
SoundCosmos 음... 무릎스트랩이 이미 있어서 고민이네 이 스트랩을 팔꿈치에 껴볼까.. 그리고 가슴트래커 eoz거 스트랩 존나 불편해보이는데 허리스트랩 사서 가슴에 껴도 되나? 2025.09.11 21:48:03
ㅇㅇ 무릎은 다리 스케일 조절하는게 더 괜찮음 2025.09.11 21:48:03
SoundCosmos 고게 무슨말임 2025.09.11 21:48:18
신뢰에요 슴가는 고프로 상체 스트랩을 사는게 좋을꺼야 토르소 스트랩 - dc App 2025.09.11 21:49:00
SoundCosmos 고프로 액션캠 가슴 고정 스트랩 상체 벨트 조끼 이건가? 2025.09.11 21:50:28
ㅇㅇ @SoundCosmos 팔꿈치를 다는 목적이 대부분 팔을 뒤로 젖혀도 팔이 완전히 몸속으로 파고드는 현상을 방지하기위해 채용하는 반면에 무릎은 거의 매리트가 없다시피함 끽해야 정확한 무릎위치인데 이건 차라리 아바타의 다리 스케일을 조절하는게 더 나음 아 물론 자짤 키펠아바타가 매인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이야기지만 2025.09.11 21:50:44
신뢰에요 엉 그 하네스. 마운트도 같이사야해 - dc App 2025.09.11 21:50:51
SoundCosmos 밀티나 시폰 쇼콜라 루루네 아이리도 쓰긴 하는데 보통 어색하지 않는 선에서 팔, 다리스케일 휴머노이드 조절해서 내 신체에 맞추고 쓰기는 함 루루네랑 밀티나는 짧달막해서 그런지 몸에 딱 맞는데 무릎트래커 추가하면 다리 위치를 더 잘 잡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팔꿈치는 컨트롤러 쥔 손목 각도 따라서 지멋대로 바뀌는거때문에 그렇고 2025.09.11 21:53:49
SoundCosmos 옹 이거 좋아보인다 1/4홀 마운트는 어디서 팔지 2025.09.11 21:54:49
ㅇㅇ @SoundCosmos 아마 그럼 해볼만한거 다해봤으리라 생각되는데 내 소견은 솔직히 돈값못한다고 생각함 팔꿈치는 혹시 어깨 넓이 보정 이 옵션 안써봤으면 요것도 시험해봐바 2025.09.11 21:59:33
헨델 셔플같은거추면 없으면 안되겠던데 2025.09.11 22:11:00
SoundCosmos 저댄 안함 누워다님 2025.09.11 22:11:28
SoundCosmos 그거 이미 키고잇서 2025.09.11 22:11:41
헨델 그럼 돈낭비라고 생각함 2025.09.11 22:12:17
SoundCosmos 그럼 가슴에 팔꿈치만? 2025.09.11 22:13: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606 결혼하고싶다 1 Waxandwane 2025-09-12 0
5011605 안녕브븡아? 8 snrnsepdy 2025-09-12 0
5011604 저년 보지는 날개랑 상동기관일듯 2 계섬월 2025-09-12 0
5011603 워딩 존나 폭력적인거 4 물탄커피 2025-09-12 0
5011602 묵언이면 입 안막아도 되겠네? 8 MUSECA 2025-09-12 0
5011601 호감고닉들 인겜에서 보면안됨 5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600 브챗 개백수들을 증오한다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599 보지들아 안녕 3 ㅇㅇ 2025-09-12 0
5011598 키펠을 아껴주세요 13 비엔이 2025-09-12 0
5011597 이용자 알림 해놓음 7 우이 2025-09-12 0
5011596 친구한테 보지년 ㅎㅇ했더니 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595 근데 브갤그룹 파는게 좋지않나 9 Archerity 2025-09-12 0
5011594 금요일인데 오후번개나 함 열어다오 Senyan 2025-09-12 0
5011593 축구공 쓰담 개많이 했다 7 HakaseJin 2025-09-12 0
5011592 여보쇼 9 물탄커피 2025-09-12 0
5011591 아무리 그래도 키펠이랑은 섹스 못하지ㅋㅋ 5 ㅇㅇ 211.234 2025-09-12 0
5011590 나는 당신을 좋아합니다. 여자 보지 소년 엘팡 2025-09-12 0
5011589 키프펠의 오망코댄스가 보고싶슴다… 4 계섬월 2025-09-12 0
5011588 묵언들은 오나홀 취급해달라는거임 8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587 브뽀뽀하면느낌나게해주는장비는언제나옴 3 우웅 2025-09-12 0
5011586 모르는거면 진작 물어보지 그랬어 양띠 2025-09-12 0
5011585 어제 3명있던인스에서 2명이 갑자기사라짐 14 리버린 2025-09-12 0
5011584 이 암캐년 <= 너 정말 꼴리구나 라는 뜻 21 ㅇㅇ 2025-09-12 0
5011583 요 후드 이뻐보이긴하는디 8 잔물결 2025-09-12 0
5011582 요 후드 이뻐보이긴하는디 잔물결 2025-09-12 0
5011581 념글 보니 내가 음교회 열때 뒷말 없었을지 궁금하네.. 11 ㅇㅇ 2025-09-12 0
5011580 혀 끝에 굴려지는 끈적하고 시큼한 콩알 3 빗피 2025-09-12 0
5011579 그냥 게임하는 것 치곤 장비가 많네 18 BandSwings 2025-09-12 0
5011578 낮잠자구 다시 일하러가야지 7 장비레시피 2025-09-12 0
5011577 시발 미스터비스트가 나보다 어리다고? 14 삼중하나 2025-09-12 0
5011576 밀티나보고가 4 Sequel 2025-09-12 0
5011575 맛있네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1574 요새도로롱보는맛에사는듯 4 우웅 2025-09-12 0
5011573 빵빵레후 1 말루 2025-09-12 0
5011572 입맛 떨어지는거 올린 사과의 보상임 18 물탄커피 2025-09-12 1
5011571 정체기 또온거같다 4 ㅇㅇ 2025-09-12 0
5011570 첨보는거라 시킴 2 미루우츠 2025-09-12 0
5011569 회사점심시간 선민이 2025-09-12 0
5011568 브챗 요새 잘안들어갓더니 4 계섬월 2025-09-12 0
5011567 분명 일일 무료라고 부스에서 그랬는데 2 Μο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