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순대를 초장에 찍어먹지 그럼 소금에 찍어먹어?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16
- 2025-09-11 14:43:03
| 타코야끼 | ?떡볶이국물이지 | 2025.09.11 14:43:27 |
| 양띠 | 난 들깨를 별로 안 좋아해서... | 2025.09.11 14:43:39 |
| 묭뇽 | 쌈장 or 소금 찍어먹는뎀 | 2025.09.11 14:43:44 |
| 네에네 | 그럼 국밥집에서 서비스로 종종 주는 순대는요 | 2025.09.11 14:43:51 |
| 네에네 | | 2025.09.11 14:44:00 |
| 네에네 | 잉 | 2025.09.11 14:44:05 |
| ㅇㅇ | 초장은 회를 찍어야지 | 2025.09.11 14:44:09 |
| 타코야끼 | | 2025.09.11 14:44:18 |
| 네에네 | 들깨가루+초장 << 기본양념 | 2025.09.11 14:44:28 |
| 레이실 | 전라도니 | 2025.09.11 14:44:32 |
| 네에네 | | 2025.09.11 14:44:39 |
| 타코야끼 | 쌈장맛있긴해 | 2025.09.11 14:44:39 |
| 네에네 | ㅔ | 2025.09.11 14:44:56 |
| 네에네 | 여기 동네 오리탕 ㄹㅇ 허벌나게 많은데 윗동네는 생소하대 오리를 훈제로밖에 안 먹어봤다니 무슨 | 2025.09.11 14:45:20 |
| 레이실 | 저두 안먹어 봤으여 | 2025.09.11 14:45:36 |
| 엘팡 | 무슨 초장이야 !!!!!구와아아아악 | 2025.09.11 14:46:43 |
| 네에네 | 하아아아아아아???????? | 2025.09.11 14:55: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