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현타온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839
- 2025-09-11 18:57:12
| ㅇㅇ | 묵언 퍼블릭은 외국인이라도 대화 못해 차라리 영림역에서 챗창이나 펜으로 얘기나눌 사람 찾는 게 더 쉽겠다 | 2025.09.11 19:01:41 |
| 낭만고 | 얌전하게 펜대화좋아하는묵언도 생각보다많아 !! 좋은사람만날수있을거야브분 | 2025.09.11 19:02:06 |
| ㅇㅇ | 외국어 좀 할 줄 알면 교류회 가면 그나마 가능성 있고 아무튼 퍼블릭은 아님 | 2025.09.11 19:03: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