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니 음식집 이런경우가 있을수가 있나 ㅋㅋㅋ ㅋ
글쓴이
세할디아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14
  • 2025-09-11 14:39:56
														


1b8ff32ee4c607f43eed83f84689696d6db7afefad6418c4dc0ea0b354081b5a0846e0a6dfe095e07a5f3205069cb95221047659bf95c4684aac



지금 일때문에 산업단지쪽에 사택이있고 거기에 살고있는데

여기 산업단지가 외국인 근로자들이 진짜 많단말이야


출근할때 가끔 편의점앞에 자전거 한 30대 서있길래 머지 하면서 쳐다보니까 외국인 근로자들 우르르 파라솔에 앉아서 술마시고있드라구


하여간 이게 문제가 아니라



길가다가 간판이 이상해서 보니까 카레집인데

주방장이 인도인 ㅋㅋ


걸어서 2분거리에 러시아인이 하는 샤슬릭 집이 있고


그리고 바로옆에 중국인이 하는 중화요리 집이 있고


건너편에 베트남사람이 하는 쌀국수집이 있고


그 바로옆에 터키인이 하는 케밥집이있고




심지어 회사에서 24평 아파트를 사택으로 내줘서 살고있는데 바로 옆집 사람이 중국인 가족임;;



이게 진짜 한국이 맞나..

와일드번치 나이스쟎 2025.09.11 14:40:36
양띠 외노자촌은 다 그렇지 뭐 2025.09.11 14:41:39
타코야끼 다문화타운에살고잇네 개부럽다 2025.09.11 14:41:44
세할디아 한편으로는 좋긴한데 단점이 시내나가면 한국인 몇명없어 ㅋㅋㅋㅋ 2025.09.11 14:43:48
세할디아 크아아악 이럴수가 2025.09.11 14:43:52
세할디아 마냥 좋은건 아닌거같아 샤슬릭집 한번 가봤는데 너무 기름져서 술먹을라고보니까 보드카밖에 안팜 한국문화를 이해한한 가게느낌 2025.09.11 14:44:30
엘팡 와시 음식먹을맛나겟네 ㅋㅋㅋㅋㅋㅋ 2025.09.11 14:4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1253 아따시 개추요정이 되기로 했어요 14 _법사_ 2025-09-12 10
5011252 아침부터 오토바이타고 나갔다옴 선민이 2025-09-12 1
5011251 착한데 그걸 실천하는 사람들이 제일 대단하고 부러운듯 10 ㅇㅇ 121.136 2025-09-12 1
5011250 오늘 불금이라 그런가 다들 공격적이고 음란하네ㄷㄷ 4 야비 2025-09-12 1
5011249 원래 개걸창으로 다니는 아바타보단 조신하게 다니는 아바타가 2 양띠 2025-09-12 1
5011248 도와줘 이거 뭔 오류인지 아시는 분 5 눈바로 2025-09-12 1
5011247 통크 존나 맛있다.... 7 ㅇㅇ 2025-09-12 1
5011246 시이발…. 담배 바꿔볼까… ㅇㅇ… 2 ㅇㅇ 223.39 2025-09-12 1
5011245 ERP는 에로 롤 플레잉이잖아요? 7 자살 2025-09-12 1
5011244 최근까지 ERP랑 과몰입이랑 같은분류인줄 알았음 6 무료로해줌 2025-09-12 1
5011243 긍정적사고낙천적사고하기 3 ㅇㅇ 2025-09-12 0
5011242 erp는 안해요~ 15 찐빵단 2025-09-12 0
5011241 피아노 그만둘수가없다 6 ㅇㅇ 2025-09-12 0
5011240 눈물이 차올라 나 고갤들어~ 1 카와이모모노 2025-09-12 0
5011239 성격 좋다는 말 들으니까 뭔가 묘하네 11 묭뇽 2025-09-12 0
5011238 뉴비 아직 야한거 안봄 5 레몬버블 2025-09-12 1
5011237 개백수랜매점 ㅇㅇ 220.123 2025-09-12 0
5011236 시발 눈물 왜자꾸 나지… ㅇㅇ…? 15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35 친구가 비처녀라고 놀려서 6 ㅇㅇ 118.235 2025-09-12 4
5011234 아 장내사정간닷 장내사정끅끅 시발ㅇㅇ..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33 서비스 3마넌 3마넌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32 근데 브챗 보지는 원래 무료 아닌가요 9 삼중하나 2025-09-12 0
5011231 사람은 왜 졸린걸까 4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2 0
5011230 유전자 섞고 싶네 6 ㅇㅇ 2025-09-12 0
5011229 이 시발 왜 지움? 브붕이 꼴리잖아 ㅇㅇ….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28 커미션맡긴 쇼콜라 오늘 완성된대 6 Rink 2025-09-12 0
5011227 졸려요 6 삼중하나 2025-09-12 0
5011226 나 브붕이 좋아하는데 ㅇㅇ… 고추가 발딱발딱해 ㅇㅇ…. 1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25 님들 진짜 전 무료가 아님 22 무료로해줌 2025-09-12 0
5011224 간식 옴뇸뇸 브분이 누구임!!!! 4 무료 2025-09-12 0
5011223 브갤 하이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2 0
5011222 n 2 눈속여우 2025-09-12 0
5011221 ㅣ 패스 ㅇㅇ 2025-09-12 0
5011220 ㄴ 머래 이 오나홀련이 고추화나게한 벌을 받아라 으럇 ㅇㅇ 211.36 2025-09-12 0
5011219 님들 저 남자임... 16 MUSECA 2025-09-12 0
5011218 님들 저 여자임… ㅇㅇ 223.39 2025-09-12 0
5011217 아니 회사 설문조사 걍 네이버폼으로 하면 되는거아닌가 4 모던. 2025-09-12 0
5011216 퀘프로컨 페어링 해제 어케해? 4 ㅇㅇ 211.235 2025-09-12 0
5011215 3 Mich 2025-09-12 0
5011214 Mich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