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이거 뭔 오류인지 아시는 분
- 글쓴이
- 눈바로
- 추천
- 1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1248
- 2025-09-12 00:36:59
| 무료로해줌 | 그거 가끔지랄나던데 난 걍 그거 SDK 지웠다가 다시 하니까 되던 | 2025.09.12 00:37:58 |
| 눈바로 | 걍 vcc에서 뺏다가 다시 넣으면 되나? | 2025.09.12 00:39:53 |
| 무료로해줌 | vcc에서 제거했다가 다시 넣고 유니티 하니까 되던데 일단 해보셈 난 이렇게 해서 됐었던지라 ㅋㅋ | 2025.09.12 00:41:18 |
| 우웅 | 지피티한테물어보면기깔나게알려줌 | 2025.09.12 00:43:20 |
| 눈바로 | 필수 프로그램이라 제거가 안대네 | 2025.09.12 00:56:1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