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나 친한중국 친구가있어서 조인타서 예기하는데
- 글쓴이
- 연후양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269
- 2025-09-11 13:54:29
| 레이실 | 중국은 에효 | 2025.09.11 13:56:46 |
| 개물렁 | 제발 얘기라고 써주겠니.. | 2025.09.11 13:57:06 |
| 끼리 | 대림동은 지들이 파는거잖아 | 2025.09.11 13:57:36 |
| 연후양 | 맛있다고 예기했는데 - dc App | 2025.09.11 13:57:40 |
| 새우캔 | 생각해보니 맞네 | 2025.09.11 13:58:19 |
| 레이실 | 무릅 부억 함부러 일부로 | 2025.09.11 13:58:22 |
| 연후양 | ㅇㅇ - dc App | 2025.09.11 13:58:28 |
| 연후양 | ㅇㅇ 만들어서 파는사람도 중국인이긴했음 - dc App | 2025.09.11 13:58:54 |
| 개물렁 | @레이실 나븐놈 | 2025.09.11 13:58:58 |
| 레이실 | @개물렁 | 2025.09.11 13:59:23 |
| 연후양 | 아춘법 신견쓰게쓰 - dc App | 2025.09.11 13:59:30 |
| 엘팡 | @레이실 아오 ㅋㅋㅋ | 2025.09.11 14:00: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