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내가 뉴비 배척한건가? 이유까지 다 설명해줬는데 다 자르네 ㅋㅋ
- 글쓴이
- 요뿌
- 추천
- 12
- 댓글
- 2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572
- 2025-09-11 16:19:46
| 비엔이 | 2025.09.11 16:20:03 | |
| 모해자니 | | 2025.09.11 16:20:22 |
| 이초연 | | 2025.09.11 16:20:41 |
| 사탕해 | zzzzzㅋㅋㅋㅋㅋㅋ | 2025.09.11 16:20:47 |
| 타코야끼 | ㄹㅇ이기ㅡ | 2025.09.11 16:20:54 |
| Mich | 오... | 2025.09.11 16:21:01 |
| ㅇㅇ | 아니그럼좋게말하던가 걍글보고심심해서 왔는데 닥눈삼하란말을왜하는건데?뉴비가올곳아니라느니 좆같네 시발년들이 211.51 | 2025.09.11 16:22:07 |
| 킨더초코감자칩 | 니가 글 쓰니가 댓글로 단거지 현장에서 그렇게 말했음??정치질 ㅈㄴ하네 | 2025.09.11 16:23:13 |
| 요뿌 | 갤금금인데 갤안분 오는게 말이되노 ㅋㅋ | 2025.09.11 16:23:14 |
| ㅇㅇ | 아재 좆같은곳 오지말고 꺼지쇼 ㅋㅋ 116.125 | 2025.09.11 16:23:25 |
| ㅇㅇ | 지가말좆같이한건생각도안하노 좋게말했으면 그냥나갔지 그냥 나가려니깐 닥눈삼하라느니 뉴비가올곳아니라느니 하니 존나긁히지 씹새야 보진지 보첸인지 모르겠는데 참좆같은년이시네요^^ 211.51 | 2025.09.11 16:23:34 |
| 비엔이 | 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 dc App | 2025.09.11 16:23:39 |
| ㅇㅇ | 개추ㅋㅋ | 2025.09.11 16:23:46 |
| 울댕별 | 아뭐양 그런거였엉?? 뉴비시발롬아 뒤질래진짜 | 2025.09.11 16:24:08 |
| 안아줘용 | 개웃기네 | 2025.09.11 16:24:27 |
| ㅇㅇ | @ㅇㅇ(211.51) 아니뭐나도 이해해 데탑이 좆같은새끼들많아서거른거 211.51 | 2025.09.11 16:24:41 |
| ㅇㅇ | @ㅇㅇ(211.51) 거시발보지대장인지 보첸대장인지 모르겠는데 인생그따구로살지마쇼 211.51 | 2025.09.11 16:25:18 |
| ㅇㅇ | 닥눈삼에 긁힐거면 갤하면안될듯? | 2025.09.11 16:25:27 |
| ㅇㅇ | @ㅇㅇ(211.51) 시발뭐그럼 비번이라도쳐걸던가 이겜은 비번도못거냐? 211.51 | 2025.09.11 16:26:04 |
| 이초연 | @ㅇㅇ(211.51) 요지는 데탑금 뻔히 써놨는데 심심하다고 슬금슬금 기어간 니잘못이 젤 큰거임 | 2025.09.11 16:26:06 |
| 새이렌 | ㅋㅋㅋㅋㅋㅋ 와드 | 2025.09.11 16:29:33 |
| ㅇㅇ1 | @새이렌 세이렌 나랑 결혼하자 내가 잘해줄게 집도해올게 시발 결혼하자고 211.36 | 2025.09.11 16:30:10 |
| 요뿌 | 삭제한 댓글도 갤러리 규정 관련에 어긋난 댓글이라 삭제함 | 2025.09.11 16:34: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