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9월 날씨 이거맞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102
- 2025-09-11 11:43:37
| 자살 | 알고보니 하지정맥류라던지 | 2025.09.11 11:44:15 |
| ㅇㅇ | 그거 초기증상 뭐냐 | 2025.09.11 11:45:08 |
| 자살 | 다리가 땡땡 붓고 무겁게 느껴지지 | 2025.09.11 11:47:19 |
| ㅇㅇ | 정반대임 다리가 존나 가볍고 붓기제로임 | 2025.09.11 11:47:59 |
| 자살 | 그러면 반대로 혈류가 부족해서 춥다고 느낄수도 있어 근데 둘 다 2~30대에 걸릴만한건 아닌거같긴해 | 2025.09.11 11:49:26 |
| ㅇㅇ | 나 20대인데 다리 잘라? | 2025.09.11 11:5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