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각 아바타 고유뜻..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1069
  • 2025-09-11 23:11:36
  • 211.235
														


인과 관계라고 하죠.. 결과가 있으면 원인이 있는법.


브첫이 존재하는것도.. 결과가 있었기 때문에 브챗이라는 원인이 생긴거일수도 있을거에요...


아바타도 그렇죠,,, 아바타가 왜 출시되었느냐는 다들 아실거에요...


거기서 아바타별 종류에 대해서 간단한 뜻에 대한 제 개인적인 소견을 적어 볼까 합니다.


1. 아이리 :: 너희들을 인바해주겠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1 )


2. 키펠 :: 난 절대 고로시당지 않는다.


3. 쉬폰 :: 난 거대한 분탕과 대적하므로써 브갤을 지키겠다.


4. 미나세 :: 사랑하는 그녀를 지켜주겠다.


5. 밀피 :: 마지막 힘,과몰입 ..


6. 쇼콜라 :: 사랑하고 싶다.??? ( 그룹 마스터 가능 아바타종 . 2 )


7. 셀레스티아 :: 난 에이스야..


8. 마야 :: 분탕은 한방이다.


9. 모에 :: 널 쓰담하겠다. ( S e x )


10. 밀티나 :: 쉐잎 블록 ,,, 얼굴이 변화 한다..


11. 마누카 :: 범용성도 무기다.


12. 카린 :: 나한테 덤비지마. 브챗 접어 주겠어.


13. 신라 :: 우리 여자도 한다면 한다고,, ( 여성 전용 )


14. 마메 히나타 :: 우리?? 우린 브챗 실력자야..


--------------------------------------------------------------------------


뭐.. 대충 억지도 있겠지만,, 제가 평소에 생각했던 아바타의 뜻은 이상과 같습니다.


여기서 대충 짚어 보자면


그룹이라는것이 있는데... 2 아바타가 제일로 적당하다고 봅니다.


1. 아이리

2. 쇼콜라


그 이유는 브갤을 지켜주는 자가 그룹 마스터를 해야.. 운영이 잘되지 않을까요??


뭐.. 사실.. 아무 아바타도 가능하긴 한데.. 컨셉이라는 것은 말이죠..


모에누 저주 받은 무기고 신라는 여성 전용 아바타....


밀피는 인생의 끝자락에 있는 분들의 희망 같은 아바타....


마야는.. 뭐... 변태 게이머 이상이 아니면 감당하기 힘들죠,,,


그리고 *마누카* 의 컨셉이 제일로 마음에 듭니다.


성형으로 자기 강화 ,, 즉 자기 강화 버프를 하고,, 뛰어난 얼굴변화 .. 그리도 준수한 생김새...


이것은.. 마치 환생계 와 같은 컨셉이네요..


환생계는 비호감스택도 괜찮지만 뻔뻔함은.. 브챗 내 짱이죠,,


그리고.. 아쉬운 소식... 브챗이 브이얄 게임계의 유일한 컨텐츠 입니다.,..


브챗이 브챗2 까지 나오길 바라며....


유일한 브얄겜 브챗에 애착을 가지며 지켜가며 플레이 합시다.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는 법이지만,,


알차게 즐겨 봅시다.


제가 봤을땐 지금은 시작에 불과해요,,, 브얄챗 스케일 아시면서..


지금 약.. 10% 진행되어 나온것 같습니다.


브챗의 끝에는 주때과의 대혈전... ㅋㅋㅋ 전 .. 그런게 더 좋죠;;;;


하지만 깰수만 있다면~~~~~~~ 하하하


전 사실 쇼콜라 입니다 ...


봉사 활동도 하고 있고,,,,,


좀.. 흔한거를 원한걸까요?? 변태 게이머 일까요??


사실 레얄 변태 게이머 못 따라가죠,, 미나즈키랑 erp 하는거라던지..


하지만,, 전.. 뭔가.. 색다른걸 . 원해???


하하하.. 수거하십쇼~~~~~~~~~~ 재미 있는 브챗 ~~~~~~


꼭 현실에서도 건승 하십쇼~~ 깝쑈!!~?

- dc official App
묭뇽 지피티니? - dc App 2025.09.11 23:12:34
ㅇㅇ1 아침부터템플런열심히도하노 211.235 2025.09.11 23:13:07
두가자두가자 2025.09.11 23:13:4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3303 님들 저 퇴근까지 9시간 남았는데 어떡함??? 10 NIJYONG 2025-09-12 0
5013302 알바 끝날때까지 2시간남았는데 어쩌지 3 머렌쿠키 2025-09-12 0
5013301 지인이 나 싸이코냐고 물어봄 3 파란색맛 2025-09-12 0
5013300 나도누을래 7 기타 2025-09-12 0
5013299 로블록스은근재밋삼 2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98 브붕이들아바타시선강간하기 7 ㅇㅇ 211.234 2025-09-12 0
5013297 2~3개월된 아기 냥 펀치 날리는거 12 우이 2025-09-12 2
5013296 거의 코몰입 기준이 뭐임 2 노그 2025-09-12 0
5013295 씨발 내 아바타 존나 꼴리냐 안꼴리냐 솔직히 말해봐라 3 마카룡 2025-09-12 1
5013294 유니티 크래시 나서 급하게 만든 아바타 김감자 2025-09-12 0
5013293 머리아파 4 분리불안 2025-09-12 0
5013292 근데 진짜 C스트링 실제로 쓰는건가 8 Μο 2025-09-12 0
5013291 상처에 소독약 뿌렸더니 존나 아프네 2 칸터 2025-09-12 0
5013290 반려동물 키우는 사람들은 의무적으로 사진 찍어 올려야 됨 1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289 팬티에 어그로 끌리면 부끄러움 10 판다누나 2025-09-12 0
5013288 팬티에 어그로 판다누나 2025-09-12 0
5013287 치킨이먹고싶으면어떡해야함?????? 12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86 나 우울해졌어 20 김감자 2025-09-12 1
5013285 토할거같아 2 전기양_ 2025-09-12 0
5013284 잘자 뷰지몽 2025-09-12 0
5013283 강좌/팁 아 뉴비 씨발년이랑 과몰입했는데 나 몰래 양다리 걸치고 있네 5 ㅇㅇ 118.235 2025-09-12 0
5013282 압타커미션비용 얼마줘야할가 1 한낮 2025-09-12 0
5013281 야식 먹고 싶다 야식! 6 우에하라라 2025-09-12 0
5013280 글젠 죽엇어.. 우리집 애옹쓰나 봐줘 11 우이 2025-09-12 1
5013279 로블록스 생각보다 재밋네 3 분리불안 2025-09-12 0
5013278 비 엄청 많이 오는데 시원해서 좋아 1 방방가햄토리 2025-09-12 0
5013277 저는 성희롱같은거 할줄몰라용 13 ㅇㅇ 2025-09-12 0
5013276 님드라 저 히노카미카구라 배우고싶는데 6 머렌쿠키 2025-09-12 0
5013275 1시니 슬슬 자러 갈까요 1 루블 2025-09-12 0
5013274 팬티 기본으로 안넣어주는 옷 해결법 10 판다누나 2025-09-12 0
5013273 약쳐먹었냐? 10 새이렌 2025-09-12 0
5013272 머리 끄떡이기만 해도 온몸 출렁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시는분 2 프레모루 2025-09-12 0
5013271 국장은 진짜알수가없는거같음 9 타코야끼 2025-09-12 0
5013270 성희롱 마려운데 17 ㅇㅇ 2025-09-12 0
5013269 오늘 친구랑 귀칼 보고옴 5 파란색맛 2025-09-12 0
5013268 좀 다가가다가 싫어하는티 느껴지면 바로 도망 17 Μο 2025-09-12 0
5013267 ㄴ코코이하고싶다고하면 올라타서허리흔들어주는년 ㅇㅇ 106.101 2025-09-12 0
5013266 컴바꾸는데 핑문제.... 1 보리차 2025-09-12 0
5013265 브챗 사진첩 뒤지다가 이런 사진이 있는데 6 우에하라라 2025-09-12 0
5013264 친구랑 오후에 귀칼 극장판 보기로 했는데여 아키시즈하 2025-09-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