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Fluxpose 이거 아는 브붕이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051
  • 2025-09-11 11:16:02
  • 175.195
														




https://x.com/fluxposevr/status/1964362297956073655

드리프트현상 없고 카메라/라이트하우스 의존없이 트래커가 가려져도 트래킹을 유지한다고 함
아직 발매는 안했다고 하는데 사이트 설명봐도 잘 모르겠어서 잘 아는 브붕 있음?

이뀨립스 ㅁㅊ 무슨기반이지 2025.09.11 11:17:13
공담 신기하네 2025.09.11 11:17:34
ㅇㅇ1 개좋아보이네 39.118 2025.09.11 11:17:36
분리불안 모야 갠찬네 - dc App 2025.09.11 11:19:32
ㅇㅇ2 자력계(자석이 강한 곳의 위치)를 기반으로 추산하는 시스템임 기대하지 않은게 좋음 자력환경이 안좋은경우가 많기도 하고 금속 영향이 심해서 옛날에 쓰이다가 mm급 정확도가 필요한 랩계열 아니면 안쓰이게됨 211.36 2025.09.11 11:23:24
ㅇㅇ 자력 환경이 안 좋은 경우가 보통 어떤 환경이 해당해? 175.195 2025.09.11 11:30:51
ㅇㅇ2 극단이 아닌 평균으로 말하겠음 1. 모든 전자기기 2. 모든 금속류 3. 비콘 끼리 이게 너무 큰 단점이라 완벽하게 통제될 수 있는 환경이 아니면 안쓰는 방법임 211.36 2025.09.11 11:3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392 치킨나이트 까먹고 치킨 안먹었음 토끠넛 2025-09-11 0
5010391 자다깨서 알몸샤워하기 2 ㅇㅇ 2025-09-11 0
5010390 . 13 모해자니 2025-09-11 1
5010389 야식 먹을가 3 파체 2025-09-11 0
5010388 혐주의) 괴식사진 4 ㅇㅇ 2025-09-11 0
5010387 쓰담번개너무위험함 8 실고밍 2025-09-11 0
5010386 개꼴리는짤 쪄옴 11 Anzai 2025-09-11 0
5010385 천식만없었으면 1km 3분후반대도가능할거같은데 1 전기양_ 2025-09-11 0
5010384 브챗친추만 하면 지인 7 _법사_ 2025-09-11 0
5010383 제 새 아이리임 12 소식이 2025-09-11 0
5010382 브챗에서 사귄 친구는 친구라 할수 있을까 4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381 . 18 모해자니 2025-09-11 0
5010380 쫀밤이다 브붕이들아 1 브챗 2025-09-11 0
5010379 도와줘 빌드실패 도와주세요 ㅜㅜ 10 ㅇㅇ 183.102 2025-09-11 0
5010378 순대 < 그냥 맛있음 4 닁아 2025-09-11 0
5010377 아니근데 튀김을 상추에싸먹어진짜??? 4 타코야끼 2025-09-11 0
5010376 오버로드들진짜개화나네 2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375 분식논쟁 보면 탕평론 생각나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74 상추 튀김쌈은 진짜 뭐야 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73 의외로 순대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6 Anzai 2025-09-11 0
5010372 자러간다고하니깐 인스턴스 폭팔함.... 18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71 1km 4분 후반대나온다 4 전기양_ 2025-09-11 0
5010370 야간 드라이브나 나갈까 2 보라눈 2025-09-11 0
5010369 튀김장에찍어먹는건존맛탱인데ㄹㅇ 1 닝닝즈 2025-09-11 0
5010368 가을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취미가 잇움 3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67 아아아 성인까지 3개월 남은 고3의 연애란 7 _법사_ 2025-09-11 0
5010366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16 네에네 2025-09-11 0
5010365 사진찍엇어 3 파체 2025-09-11 0
5010364 겨울냄새맡고싶다 1 시적허용 2025-09-11 0
5010363 며칠전 쇼츠에서 김밥을 어묵국물에 토렴해서 비벼먹던데. 달달밤 2025-09-11 0
5010362 브붕이랑섹스라니생리적으로무리,..... 4 닝닝즈 2025-09-11 0
5010361 전국 여행 다니면서 그지역 음식 먹는게 취미인데 3 양띠 2025-09-11 0
5010360 으흐흐 드디어 금요일이다 7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59 벌써 겨울인가 존나춥다 1 ㅇㅇ 2025-09-11 0
5010358 저 동네는 탕수육, 순살치킨도 상추에 싸먹으려나 3 ㅇㅇ 2025-09-11 0
5010357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에서 자랐는데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56 념글 시다시 밍뉴 2025-09-11 0
5010355 오늘 쓰담번개도 좋았어요 Maho 2025-09-11 0
5010354 저 총기 난사 장인임 16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53 브챗에선 브붕이도 쌈싸먹는대 2 Senyan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