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진짜싫어하던노래가 최근엔최애곡이되버렷움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809
- 2025-09-11 09:31:31
| 모해자니 | 윗.윗.윗.윗플래-쉬~ - dc App | 2025.09.11 09:32:07 |
| 초코맛새우튀김 | 원래 혐오는 사랑의 반대가 아니라자나 | 2025.09.11 09:33:21 |
| 우사뿅 | mmd에서 듣다 플리추가한거 좀잇는듯ㅋㅋ | 2025.09.11 09:33:26 |
| 비엔이 | 뭔노랜가 싶었는데 mmd에 보던 노래였네 ㅋㅋ - dc App | 2025.09.11 09:33:37 |
| 엘팡 | 위뿌래시~빅뿌래시~ | 2025.09.11 09:35:11 |
| 엘팡 | 지금부터 님을 혐오할게요 !!!! | 2025.09.11 09:35:23 |
| 엘팡 | 아 마자 ㅋㅋㅋㅋ거기서 남들하는거 듣다 플리추가한거 꽤많아 | 2025.09.11 09:35:47 |
| 엘팡 | 마자마자 노래도 춤도 조은듯 ! | 2025.09.11 09:36:07 |
| 초코맛새우튀김 | | 2025.09.11 09:36:23 |
| 엘팡 | 으 극혐 머야 ; | 2025.09.11 09:3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