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님드라님드라 제가 궁금한게 있어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09691
  • 2025-09-11 08:46:10
  • 112.147
														

옷 하나만 입히고


텍스쳐도 2k로 되어있음에도


텍메가 120mb 나오는 애들이 있는데


이런 애들은 멀루 줄여여?


애지간한 옷들은 2k만 해도 70-100나오는데


가끔 이런 애들이 있던데 말이져


익텐마냥 존나 주렁주렁 지랄발광한것들이면 모를까


걍 단촐한 한벌인데도 이런건 머가 문제래여?

매장 노멀맵 알파맵도 줄임? - dc App 2025.09.11 08:47:41
레이실 몰라여! 그냥 120으로 사세여 2025.09.11 08:47:48
ㅇㅇ 넹 주름없는 노멀맵은 1k로 날리고 알파맵은 그냥 다 1k 일괄 처리해도 이런애들은 멀 해야할지모르겠어여 112.147 2025.09.11 08:49:36
ㅇㅇ 쓰담이 100mb컷이래요.. 112.147 2025.09.11 08:49:45
기름참치 지랄같은 마스크 맷캡 찾아서 512로 씹창내셈 2025.09.11 08:52:5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386 개꼴리는짤 쪄옴 11 Anzai 2025-09-11 0
5010385 천식만없었으면 1km 3분후반대도가능할거같은데 1 전기양_ 2025-09-11 0
5010384 브챗친추만 하면 지인 7 _법사_ 2025-09-11 0
5010383 제 새 아이리임 12 소식이 2025-09-11 0
5010382 브챗에서 사귄 친구는 친구라 할수 있을까 4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381 . 18 모해자니 2025-09-11 0
5010380 쫀밤이다 브붕이들아 1 브챗 2025-09-11 0
5010379 도와줘 빌드실패 도와주세요 ㅜㅜ 10 ㅇㅇ 183.102 2025-09-11 0
5010378 순대 < 그냥 맛있음 4 닁아 2025-09-11 0
5010377 아니근데 튀김을 상추에싸먹어진짜??? 4 타코야끼 2025-09-11 0
5010376 오버로드들진짜개화나네 2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375 분식논쟁 보면 탕평론 생각나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74 상추 튀김쌈은 진짜 뭐야 8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73 의외로 순대 찍어먹으면 맛있는거 6 Anzai 2025-09-11 0
5010372 자러간다고하니깐 인스턴스 폭팔함.... 18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71 1km 4분 후반대나온다 4 전기양_ 2025-09-11 0
5010370 야간 드라이브나 나갈까 2 보라눈 2025-09-11 0
5010369 튀김장에찍어먹는건존맛탱인데ㄹㅇ 1 닝닝즈 2025-09-11 0
5010368 가을 겨울에만 할 수 있는 취미가 잇움 3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1 0
5010367 아아아 성인까지 3개월 남은 고3의 연애란 7 _법사_ 2025-09-11 0
5010366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16 네에네 2025-09-11 0
5010365 사진찍엇어 3 파체 2025-09-11 0
5010364 겨울냄새맡고싶다 1 시적허용 2025-09-11 0
5010363 며칠전 쇼츠에서 김밥을 어묵국물에 토렴해서 비벼먹던데. 달달밤 2025-09-11 0
5010362 브붕이랑섹스라니생리적으로무리,..... 4 닝닝즈 2025-09-11 0
5010361 전국 여행 다니면서 그지역 음식 먹는게 취미인데 3 양띠 2025-09-11 0
5010360 으흐흐 드디어 금요일이다 7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59 벌써 겨울인가 존나춥다 1 ㅇㅇ 2025-09-11 0
5010358 저 동네는 탕수육, 순살치킨도 상추에 싸먹으려나 3 ㅇㅇ 2025-09-11 0
5010357 서울에서 태어나서 서울에서 자랐는데요 2 _법사_ 2025-09-11 0
5010356 념글 시다시 밍뉴 2025-09-11 0
5010355 오늘 쓰담번개도 좋았어요 Maho 2025-09-11 0
5010354 저 총기 난사 장인임 16 이뀨립스 2025-09-11 0
5010353 브챗에선 브붕이도 쌈싸먹는대 2 Senyan 2025-09-11 0
5010352 물떡이랑 김밥튀김은 부러워 타코야끼 2025-09-11 0
5010351 순대떡밥 정리한다 7 불로비춰주소서 2025-09-11 0
5010350 ㅋㅋㅋㅋㅋ 야 그럼 윗동네는 이것도 없냐? 31 네에네 2025-09-11 0
5010349 컨충전 안하고 쓰다듬가서 우울 2 물탄커피 2025-09-11 0
5010348 슬슬 자야지,, 2 durab1e 2025-09-11 0
5010347 왜 사람한텐 유당불내증이 있는걸까..? 14 네에네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