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0366
  • 2025-09-11 15:07:29
														

189ad877ddff08f0518efdb444d7032bce8bdb89c0706f9077594329e53272c7303e225f1cd184679b721eab1fc588edfb46f1ee837d97e0c163a9f9c3903a47eb2e69b12b71be


이거 괴식이 아니라 ㄹㅇ 여기 동네에선 분식집 아무 곳이나 가도 있을 만큼 흔한 음식인데

심지어 인기도 좋아


그리고 상추를 튀긴게 아니라 튀김을 장에 찍고 상추에 싸먹어서 상추튀김인거임

?
집에가고싶었다 진짜괴식같음 - dc App 2025.09.11 15:08:13
닝닝즈 장에찍어먹기는봣는데상추는뭐임 2025.09.11 15:08:19
이뀨립스 전라도첨갓을때 상추튀김하길래 상추를왜튀겨먹지?? 라고 생각했엇어요.... 2025.09.11 15:08:27
_법사_ 새우튀김은 새우를 튀긴거고 아채튀김은 야채를 튀긴건데 상추튀김은 상추를 튀긴게 아니라구요? 2025.09.11 15:08:31
네에네 튀김을 장에 찍어먹는것까진 많이들 하잖아 거기에 상추쌈을 추가한거야 ㄹㅇ 맛있음 해보셈 2025.09.11 15:08:41
고래토리7 진짜 처음봄 2025.09.11 15:08:42
묭뇽 위에 놈들은 싸이버거에 양상추 빼고 먹냐 2025.09.11 15:08:50
네에네 놀랍게도 그렇답니다 2025.09.11 15:08:59
네에네 아니 나쁘지않다니까 진짜로 2025.09.11 15:09:23
네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 먹기 전에 엄마한테 상추를 왜 튀겨?? 이랬어요 2025.09.11 15:09:43
네에네 2025.09.11 15:09:49
네에네 뭘 좀 아는 친구구나 2025.09.11 15:09:55
ㅇㅇ 꼭 괴식이라는건 아닌데 이렇게 먹는다는것 자체를 오늘 처음접했어 2025.09.11 15:11:00
네에네 ㄹㅇ 다른 동네는 없나보네.. 저 충격받았음 2025.09.11 15:11:27
KOZ39 깻잎튀김은 알아도 상추는 첨임 2025.09.11 15:17:50
네에네 2025.09.11 15:18:5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0810 재채기가 안멈춰 4 송글 2025-09-11 0
5010809 술마셧더니 지금라면개땡긴다 ㅁㅊ 2 ㅇㅇ 2025-09-11 0
5010808 보전깨마려운년생김 2 우웅 2025-09-11 0
5010807 따이잏!!?¿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806 누웟는데 코막혀서 힘드러 4 점소이 2025-09-11 0
5010805 좆기 씨발 12 눈바로 2025-09-11 0
5010804 전 여미새에요 3 ㅇㅇ 2025-09-11 0
5010803 참치캔 2주동안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도저히 먹을 비주얼이 아니네 1 칸터 2025-09-11 0
5010802 여미새로몰아가지말아다오 1 꺄하핳 2025-09-11 0
5010801 아빠 잔다 2 ㅇㅇ 2025-09-11 0
5010800 술싫어하는데요새술이라도마셔야되나생각중 4 ㅇㅇ 211.234 2025-09-11 0
5010799 브갤에서 이해안가는 3가지 2 ㅇㅇ 2025-09-11 0
5010798 다들 쫀밤되렴~ 10 Rink 2025-09-11 0
5010797 짤녀보다 못생겼으면 겜접어라 9 ㅇㅇ 39.118 2025-09-11 0
5010796 심심한데 떡밥 없음? 8 새우캔 2025-09-11 0
5010795 사진/영상 09.11 음교회 후기 5 요뿌 2025-09-11 0
5010794 뽀송샤워 완료 2 새우캔 2025-09-11 0
5010793 자러갈깨브븐 4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1 0
5010792 잘자 내꿈꾸렴 6 Senyan 2025-09-11 0
5010791 요새 브접마렵네 6 ㅇㅇ 118.235 2025-09-11 0
5010790 요즘 브얄끼고 음주 안하는이유! 6 달달밤 2025-09-11 0
5010789 자야겠다 4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1 0
5010788 요시 4시간 27km끝 4 전기양_ 2025-09-11 0
5010787 ERP는 얼마나 느껴짐? 3 ㅇㅇ 211.117 2025-09-11 0
5010786 안녕얘두라 14 나_리 2025-09-11 0
5010785 유니티 오류 19개 ㅁㅊ 8 위청우 2025-09-11 0
5010784 애인있는사람한테는 진심아닌말하기 편함 12 꺄하핳 2025-09-11 0
5010783 후.. 옛날에 귀여운 마메친구 있었는대 7 ㅇㅇ 2025-09-11 0
5010782 기본시폰전투력왤캐높음 4 MUSECA 2025-09-11 0
5010781 오늘뉴비 유니티알려주다 6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1 0
5010780 아니 라임 턱살 줄이는거 왜 없냐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24 엘팡 2025-09-11 0
5010779 러닝은 취미로 하는데 전력질주는 안해봤네 4 잔물결 2025-09-11 0
5010778 초딩때는 아예 사람때리는 게임자체를 죄책감들어서못햇는데 12 전기양_ 2025-09-11 0
5010777 나잘래 4 잘못 2025-09-11 0
5010776 ㄲㄱㅋㄱㅋㅋㅋㄱㅋㄱㅅㅂ 2 카와이모모노 2025-09-11 0
5010775 뷰륵 7 보추 2025-09-11 0
5010774 잘 모이던 친구들이 잘 안모이네 2 ㅇㅇ 106.102 2025-09-11 0
5010773 브챗은 진짜 한번쉬면 그대로 망함 4 꺄하핳 2025-09-11 0
5010772 브갤하면서걷다보니 집거의다왓네 8 전기양_ 2025-09-11 0
5010771 인터넥도 무서워 3 해파리냥체 2025-09-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