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ㄹㅇ 상추튀김 다른 동네는 없어..?
- 글쓴이
- 네에네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366
- 2025-09-11 15:07:29
| 집에가고싶었다 | 진짜괴식같음 - dc App | 2025.09.11 15:08:13 |
| 닝닝즈 | 장에찍어먹기는봣는데상추는뭐임 | 2025.09.11 15:08:19 |
| 이뀨립스 | 전라도첨갓을때 상추튀김하길래 상추를왜튀겨먹지?? 라고 생각했엇어요.... | 2025.09.11 15:08:27 |
| _법사_ | 새우튀김은 새우를 튀긴거고 아채튀김은 야채를 튀긴건데 상추튀김은 상추를 튀긴게 아니라구요? | 2025.09.11 15:08:31 |
| 네에네 | 튀김을 장에 찍어먹는것까진 많이들 하잖아 거기에 상추쌈을 추가한거야 ㄹㅇ 맛있음 해보셈 | 2025.09.11 15:08:41 |
| 고래토리7 | 진짜 처음봄 | 2025.09.11 15:08:42 |
| 묭뇽 | 위에 놈들은 싸이버거에 양상추 빼고 먹냐 | 2025.09.11 15:08:50 |
| 네에네 | 놀랍게도 그렇답니다 | 2025.09.11 15:08:59 |
| 네에네 | 아니 나쁘지않다니까 진짜로 | 2025.09.11 15:09:23 |
| 네에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처음 먹기 전에 엄마한테 상추를 왜 튀겨?? 이랬어요 | 2025.09.11 15:09:43 |
| 네에네 | | 2025.09.11 15:09:49 |
| 네에네 | 뭘 좀 아는 친구구나 | 2025.09.11 15:09:55 |
| ㅇㅇ | 꼭 괴식이라는건 아닌데 이렇게 먹는다는것 자체를 오늘 처음접했어 | 2025.09.11 15:11:00 |
| 네에네 | ㄹㅇ 다른 동네는 없나보네.. 저 충격받았음 | 2025.09.11 15:11:27 |
| KOZ39 | 깻잎튀김은 알아도 상추는 첨임 | 2025.09.11 15:17:50 |
| 네에네 | | 2025.09.11 15:1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