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대형고닉 기준이 뭐지
- 글쓴이
- _법사_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498
- 2025-09-11 07:17:16
| ㅇㅇ1 | 얘임 211.235 | 2025.09.11 07:17:28 |
| 묭뇽 | 쟤가 대형고닉임 - dc App | 2025.09.11 07:17:38 |
| _법사_ | 아 얘임? | 2025.09.11 07:17:57 |
| 초코맛새우튀김 | 대형고닉이라는 단어를 보면 문득 연상되는 걔네들이 대형고닉임.. | 2025.09.11 07:18:00 |
| 잔물결 | 고로시 먹으면 사드처럼 쉴드글 방진으로 펴지는 애들? | 2025.09.11 07:18:01 |
| _법사_ | 난아님 | 2025.09.11 07:18:06 |
| _법사_ | 아 걔 | 2025.09.11 07:18:15 |
| _법사_ | 이야 난 고로시먹으면 하이에나들이 물어뜯으러 오던데... | 2025.09.11 07:18:33 |
| 묭뇽 | @_법사_ 나는 좃소고닉 - dc App | 2025.09.11 07:19: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