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순수호기심으로 안아프게 죽는법 GPT한테 물어본 적 있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0868
- 2025-09-11 19:30:12
- 211.234
| 끼리 | 고생했어요 | 2025.09.11 19:30:40 |
| 끼리 | 근데 죽으면 슬프니까 죽지마라에요.. | 2025.09.11 19:30:59 |
| ㅇㅇ1 | @끼리 근데저건진짜순수호기심으로물어본거였음 211.234 | 2025.09.11 19:31:41 |
| 끼리 | @ㅇㅇ1(211.234) 그럼 다행이고 아무튼 오늘 하루도 고생했어 이건 그냥 해주고싶은 말이야 | 2025.09.11 19:33:22 |
| ㅇㅇ2 | @끼리 고마우이 211.234 | 2025.09.11 19:33: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