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집에 조미료좀 사놓을깡
- 글쓴이
- 마마밍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09452
- 2025-09-11 06:57:31
| 또르미르 | 굴소스 사놓자 | 2025.09.11 06:57:45 |
| ㅇㅇ1 | 이년 보지에서 라드유 막나옴 211.235 | 2025.09.11 06:58:11 |
| 양띠 | ㄴㄴ 그냥 라면스프만 구매해 | 2025.09.11 06:58:34 |
| 나의작은파랑새야 | 다진마늘만 사놓고 라면에넣어먹어도 좋아 | 2025.09.11 06:59:05 |
| 나밍 | 사놓아도 잘안하게되던데 ㅠㅠㅠ | 2025.09.11 07:02:04 |
| 마마밍 | 마자 굴소스도 있었지 | 2025.09.11 07:09:30 |
| 마마밍 | 님아 | 2025.09.11 07:09:33 |
| 마마밍 | 그럼 뭐 볶고 할때 힘들자너 | 2025.09.11 07:09:41 |
| 마마밍 | 요리할때마다 부족해서 못하는거보면 저게 다 필요하긴한가봐 | 2025.09.11 07:09:54 |
| 마마밍 | 난 없어서 못하긴했엉 ㅜ | 2025.09.11 07:10:02 |